일상

내돈내산 딸기 생크림 케이크 추천 [뚜레쥬르 케이크]

유콩리뷰 2021. 8. 26. 15:07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딸기 생크림 케이크 추천 [뚜레쥬르 케이크] 구매 후기입니다.

우연히 부모님생일때 언니가 뚜레쥬르에서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사왔었어요.
원래 생크림 + 케이크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터라 그냥 맛만 보자라는 생각으로 먹었는데 왠걸.....아니 뚜레쥬르 생크림 하~나도 안느끼하고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그 이후로 가족들 생일 케이크 구매 시 저는 보통 뚜레쥬르 가서 딸기 생크림 케이크 구매해요 ㅎㅎㅎㅎ

친구들 생일, 기념일, 남자친구 생일등등 보통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사는편인데, 뭐 친구들이 다른거 먹고싶다하면 다른케이크 사고 그런답니다.

  • 뚜레쥬르 딸기 생크림 케이크
  • 가격이 기억이 희미한데 25,000원~ 2,8000원 사이였던것 같아요.
  • 뚜레쥬르 지점마다 딸기생크림 케이크 플레이팅이 다 달라서,,, ㅎㅎ 이해요망!

 

뚜레쥬르 딸기 케이크


뚜레쥬르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모양도 너~무나 예쁘고, 생크림이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뭐라해야하지 원유의 우유맛?
나는 담백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였습니다.
케이크 좋아하지 않는 저도...맛있게 먹은 케이크!!

  • 생일케이크, 기념일 케이크, 여자친구&남자친구 선물 케이크, 방문 선물 등으로 무난히 추천드릴수 있는 케이크 입니다.
  • 뚜레쥬르 케이크 플레이팅은 지점마다 다 다르니 참고!

 

케이크


흰색의 생크림 케이크에 가~득 올려진 딸기, 청포도? 생크림 케이크 ㅎㅎ🍰🍓
생일 초까지 올리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전 뚜레쥬르 생크림 딸기 케이크에 빠진 이후로 가족 생일만 되면 이 케이크로 구매해서 집 가요 ㅎㅎ

딸기 케이크


안에 딸기잼? 이 들어있지 느끼하지도 않고, 빵도 폭신한 맛의 카스테라 느낌의 시트 였어요.
딸기도 안에 중간 중간 있어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추천!!🍓🍰

이렇게 '내돈내산 딸기 생크림 케이크 추천 [뚜레쥬르 케이크]' 솔직 리뷰 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