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록시땅] 생일선물 추천 샤워젤&바디로션 선물세트

유콩리뷰 2021. 5. 11. 11: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록시땅] 에르베 로 바디 케어 세트
(샤워 젤 + 바디로션) 입니다.

지인 생일선물로 센텀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아직 20대지만 나이가 들어갈수록

      바디로션&샤워젤&핸드크림 선물 받기도,
줄때도 좋더라구요.

 

가격은 250ml 샤워젤&바디로션과
여행용 2개포함하여 7,1000원 입니다.

찾던중.......지금 네이버 검색해보니

네이버쇼핑 록시땅 공식홈페이지보다도..

GS SHOP에서 훨 저렴하게 팔고있네요...ㅎㅎ

5만원 중후반대에 

악!@!@ 시간 있으신분들은 인터넷에서
구매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록시땅 에르베 샤워젤&바디로션 선물세트
록시땅 바디로션 세트
록시땅 에르베 세트

핑크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따악 여자 감성 취향 저격!!💘

록시땅 브랜드는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했지 않나요? 예전에 본 기억이 ㅎㅎ

여행가면 무조건 사오는 록시땅 핸드크림

패키지디자인, 싱그러운 노란선물박스등

순한성분이라 부드럽고, 가볍게 사용할수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에르베 로 뷰티밀크]는 연두색색상의 병과 핑크색 두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플로럴 그린 시트러스

#싱그러운 향

#시어버터 함유

#촉촉 바디

이라고 하네요.

 

어버이날선물, 엄마선물, 친구생일선물, 스승의날선물, 어린이집 선생님선물등으로

좋을것 같네요.

 

부산 센텀 신세계백화점

 즐거운 마음으로 사고 나와서 한컷📸

아아주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선물 줄 생각하니 즐거웠어요.♥️

 

여자라면 누구나 다 좋아할 록시땅
부담없이 쓰기좋고, 무엇보다도 향기가 좋아서
계속 쓰게 되는것 같아요.

다음에는 제것두 구매해야지 ㅎㅎ

 

이렇게 록시땅 바디워시&샤워젤 선물세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아...호옥시 궁금해 하실까봐 록시땅 공홈보다 더 저렴한가격에 판매중인 사이트 공유합니다.

with.gsshop.com/prd/prd.gs?prdid=91670953&vodFlag=N&utm_source=price&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naver&media=OB&fromWith=Y

록시땅 [기프트] 에르베 로 바디 케어 세트 (샤워 젤 + 바디 로

www.gsshop.com

또 요런 정보 공유해야져!!

제가 검색하다 찾은 정보!!!!!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