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반짝반짝 화장품 추천제품 [페리페라 잉크브이하이라이터01 초접근 영롱샷]

유콩리뷰 2021. 7. 15. 10: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장할때 마무리 하이라이터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하이라이터 많이 코끝에 많이하는 편인데. 여태 써본 하이라이터중에 제일 괜찮았고, 최근 내돈내산 구매한 [페리페라 잉크브이하이라이터 01.초접근 영롱샷] 리뷰하려고 합니다.

페리페라 하이라이터 3가지 종류가 있는걸로 아는데 저는 그중 1. 초접근 영롱샷 하이라이터 주문했어요.

제일반짝반짝 거리기도 하고, 화장을 했을때 과하지 않게 반짝반짝 윤곽이 살아나 영롱샷 하이라이터를 좋아합니다.

  • 가격: 12,000원
  • 저는 티몬에서 구매했어요. 8,400원( 내돈내산 혹시 몰라 주소 남깁니다.)

http://www.tmon.co.kr/deal/4548707286?isHistory=Y

[타임커머스 티몬] 페리페라 잉크 브이 하이라이터 8.3g

챠르르 맑은 윤광 반사판

www.tmon.co.kr


현재 네이버 기준, 택배비 무료배송하면 페리페라 하이라이터 제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것 같아요.
내돈내산 솔직 페리페라 잉크브이 하이라이터 후기이니 믿고! 보셔도 되세요 ㅎㅎ

하이라이터
하이라이터 구성
  • 클리오 페리페라!! 하면 딱 발색잘되면서 색이 예쁘기로 유명하잖아요 ㅎㅎ
  • 페리페라 하이라이터 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이목구비 입체감 바짝 올려주는영롱 장착 플래쉬샷
  • 반짝이는 하이라이터 3종류로 세가지 섞어 사용
  • 맑은 광이 챠르르~ 도는 자체 반사판 미모 연출

저는 모르고....깨트려서 다시 재구매했어요ㅠ.ㅠ
두번이나 깨트린거 있죠? ㅎㅎ 하이라이터나 쉐딩은 절대 바닥에 흘리지말기...

다른브랜드꺼 써봐도 페리페라 하이라이터 만한것이 없더라구요.

반짝반짝 반짝이가 커보일수도 있는데 막상 발라보면 얼굴 윤곽이 확!! 살면서 코끝이 엄청 높아보이고 이목구비가 뚜렷해보여서 페리페라 하이라이터만 사용하는것 같아요.

페리페라 하이라이터

클리오 페리페라 하이라이터는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이고, 핑크색상의 용기로 되어 있어 예뻤어요.

하이라이터는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도 많아서 사용하시는분들도 있고, 없는분들도 있는데
사용하기 부담스러우신분들은 여자 화장 마무리에 가볍게 조금만 발라보세요!!
얼굴이 반짝반짝 확 살아납니다!!

여자 화장품 네이버 순위 확인하고 싶은데 따로 없네요?

현재 네이버에 여자 화장품 검색하면
스킨케어 인기검색어
1.가히 멀티밤 2. 이니스프리 3. 세라마이드크림 10000ppm 4. 인셀덤 5. 마녀공장 6. 크림 7. 에스티로더 8.토니모리 네요....

페리페라 하이라이터는 몇위일려나 ㅎㅎ

  • 앗!! 개인적으로 세라마이드크림 넘버즈인 크림2 세라마이드크림 추천해요!!!
  • 아주..심각 민감성인 제피부에......정말 잘 맞았어요. 그건 나중에 후기 올릴게요 ㅎㅎ

뭐무튼.... 페리페라 하이라이터 추천 받으시는분들에게 추천제품입니다.

영롱 하이라이터
클리오 하이라이터

저는 주로 가운데 하이라이터 먼저 사용 후 왼쪽오른쪽 더 진한 반짝이를 사용해요.
보는것만큼 과한 반짝이 아니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손 발색
손등에 하이라이터

손등 맨위부터가 하이라이터 사진 제일 왼쪽부터 색상 발색해본 사진입니다.
제일 약한 하이라이터 색상부터 발색해봤어요.
반짝반짝 영롱한 페리페라 잉크 브이 하이라이터
눈 위 포인트 섀도우로 사용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 가루라서 뭉침이 없음
  • 반짝반짝 포인트로 주기 좋음
  • 얼굴 윤곽이 아주 살아남!!


여자 하이라이터는 페리페라 잉크브이하이라이터01 초접근 영롱샷 완전 추천입니다.
내돈내산 화장품 솔직리뷰 였습니다.

  • 재구매의사있음
  • 여자 화장품 하이라이터 추천제품

그럼오늘도 20000000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