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배달의민족 후라이드치킨 추천 [갓튀긴 후라이드]

유콩리뷰 2021. 7. 15. 13: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후라이드치킨 추천하려고합니다. 양념도 좋지만 전 제일 기본 후라이드가 너무 좋더라구요.
갓 튀긴 후라이드치킨 후추소금에 콕 찍어 먹으면 와아우 ㅎㅎ 배달의 민족 통해 후라이드치킨으로 유명한!!
[갓튀긴 후라이드] 에서 주문하여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 치킨 리뷰입니다.

치킨후라이드 순위 찾아보니 대략적으로 1순위 BBQ 황금 올리브 치킨 2순위 BHC 후라이드 치킨이네요.
하지만 이번엔!! 이름부터 갓튀긴 후라이드!!! 치킨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갓튀긴후라이드 치킨 15,000원 (배달비 별도)
  • 양점점 갓튀긴후라이드 에서 주문하엿는데 찾아보니 '부산지역 올해의 치킨 맛집 선정' 된곳이네요.

갓튀긴후라이드 포장박스

갓튀긴후라이드는 처음 주문해봐 포장박스에 글씨 가 적혀져 있어서 놀랬어요.
처음에는 직접 사장님께서 적어주신건가 하고 자세히 보니 갓튀긴후라이드 인쇄된 포장박스네요!!
진정성 어린 글이 적힌 포장박스!! 읽으며 감동. 너무 좋았습니다.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

갓튀긴후라이드치킨 열어보면 왼쪽엔 후라이드치킨, 오른쪽엔 무와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영롱,,,너무나 바삭 맛있어 보이는 후라이드 치킨 이었어요.

닭날개
치킨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이었고, 따로 소금에 찍어먹을필요가 없었어요.
자체적으로 간이 되어있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 배달의 민족 갓튀긴후라이드 콜라 500ml 포함 후라이드 가격 15,000원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후라이드치킨 뼈

닭먹다가 사진 찍었는데 뼈 색깔도 좋고, 좋은 닭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먹다가 뼈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치킨 기본 후라이드1!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

  • 갓튀긴후라이드 추천!!
  • 재구매 의사 ok.

아아주 맛있게 자알 묵었습니다.
이렇게 배달의민족 후라이드치킨 추천
[갓튀긴 후라이드] 내돈내산 솔직 치킨 리뷰 였습니다.

그럼 이마안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