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수영 가성비 좋은 추억의 냉동삼겹살 [냉삼집]

유콩리뷰 2021. 9. 4. 09:00
728x90
반응형

갑자기 어찌나 냉삼이 먹고싶던지...부산 수영 냉동삼겹살 맛집!

부산 수영 가성비 좋은 추억의 냉동삼겹살 [냉삼집]에 다녀왔습니다.

 

이미 부산 수영에서 냉삼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첫 방문은 아니고 

예~전에 한번 가봤다가 최근 생각나서 다시 재방문 해보았습니다.

첫방문때는 그저 그랬는데 웬걸....이번엔 왜이리 맛있었죠? 다시 재방문 하고싶은 냉삼 맛집이었습니다.

바로 내돈내산 수영 고기 맛집 리뷰 남깁니다!

 

부산-수영-냉동-삼겹살-냉삼집-가게
냉삼집

 

  • 냉삼집
  • 051-752-9295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서로10번길 3
  • 매일 17:00-24:00 명절당일 휴무 (네이버 기준)
  • 삼겹살 100g 5,500원 / 차돌박이 100g 5,500원 메뉴판 아래 첨부할게요.

따로 전화예약은 받지 않고 있는다 하니 참고!!!

요즘...부산 서면에 원래 냉삼집 많았는데 점점 줄어들고 있어서 하나있나?,,,,,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넘나 아쉽.. 냉삼집 많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추억의 냉삼~~ 구웃!!

 

수영-냉삼집-냉삼-차돌박이-메뉴판-가격
냉삼집 메뉴판
수영-고기-냉삼집-가게-인테리어
냉삼집 인테리어

 

부산 수영 냉동삼겹살 맛집 '냉삼집' 은 삼겹살 100g에 5,500원으로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가격표가 벽면에 가득히 붙어져 있었습니다.

  • 테이블수는 대략적으로 12개 정도 였던것 같아요.
  • 손님 많았어요.
  • 저희는 우선 삼겹3인분/ 차돌박이 2인분/ 껍데기 / 땡초비빔국수/ 대선 이렇게 주문했어요.
  • (추후에) 차돌박이2/ 볶음밥/ 된장라면/ 대선 소주1병더 주문했습니다.

보통 냉삼 다 좋아하잖아요~? 연인, 친구들 북적북적!! 이었습니다.

 

수영-고기집-기본-안주-찬
냉삼집 기본찬
부산-수영-냉삼집-땡초-비빔-국수
땡초 비빔 국수

 

수영 냉삼집 땡초비빔국수는 캡사이신맛이 났어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캡사이신 즐겨먹는 저에게는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그리 막 맵진 않고 흠... 신라면 정도? 먹으면 먹을수록 매워지는 맛이었어요.

 

수영-고기-냉삼집-차돌박이-냉동-삼겹살
차돌박이, 냉동삼겹살

 

차돌박이 2인분/ 냉삼 3인분 양 입니다.

 

수영-냉삼집-고기-차돌박이-김치
냉삼집 차돌박이
수영-가성비좋은-냉동-삼겹살-맛집-차돌박이-굽는-사진
차돌박이 굽는중

수영 냉삼집 김치는 엄~청 신 김치였어요. 제맘에 쏙

시큼 시어서 맛있었습니다.

파무침 올려서 차돌박이 구워서 함께먹었어요.

수영 고기 맛집 가성비 좋은 냉삼집..차돌박이 굿..... 

차돌박이 부드러우면서 고기 육즙 맛 엄!청 나고 입에서 사르르 녹아져 바로 없어지는거 있죠

냉삼집인데 삼겹살보다 차돌박이가 더 굿!!

 

부산-수영-냉삼집-고기-먹는-사진
냉삼집에서 고기 먹는 사진
수영-고기-맛집-냉삼집-차돌박이-확대-샷
차돌박이

 

살~짝 구운 차돌박이 파채에 싸서 한입..쵝오

부산 소주 대선....수~~울 술 들어갔습니다. ㅎㅎ

수영 냉동삼겹살 맛집 냉삼집 삼겹살도 맛있지만 차돌박이도 구웃

차돌박이 먼저 먹고 냉삼 먹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부산-수영-냉삼집-깻잎-삼겹살-쌈
냉동삼겹살 쌈

 

냉삼은 깻잎, 구운 마늘, 구운김치, 파무침에 한쌈!!

또 먹고싶네요... ㅎㅎ 정말로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친구들. 연인 과 함께 퇴근후에 가벼운 반주와 함께 냉삼.....네...최고 최고1!!!@!@! 아주 최고 였어요

 

 

수영-냉삼집-껍데기
냉삼집 껍데기

 

수영 냉삼집 껍데기도 먹어보았는데요.

아니....저 원래 껍데기 안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찐으로 왜이리 맛있냐구요.......... 꼭 먹어보세요

  • 메뉴에 있는거 이날 다 먹어보았는데요 ㅎㅎㅎㅎ 순위로 따지자면
  • 1.차돌박이
  • 2.껍데기
  • 3.냉동삼겹살

순이었습니다!

 

수영-계란후라이-올린-볶음밥
냉삼집 볶음밥

 

수영 가성비 좋은 냉삼 맛집 '냉삼집' 은 볶음밥 주문시에 따로 고기 주문 및 고기 남기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보통 고기집 가면 볶음밥 먹기 위해 고기 주문하거나, 먹는와중 남겨야 하는데

여기는 그냥 볶음밥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볶음밥 안에 고기 들어있었어요 구웃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은 필수입니다 ㅎㅎ 꼭 먹어줘야 직성이 풀린다는

 

수영-냉삼집-보글보글-된장라면
수영 냉삼집 된장라면

 

볶음밥에 된찌 필수!!! 같이 간 지인이 라면 먹어싶어해서 된장라면 시켰어요.

된장찌개에 라면면사리 넣은맛! ㅎㅎ 저는 된찌 / 지인은 라면 / 된장라면으로 절충!!

조~금 싱거웠어요!!! 땡초 팍팍에 더 세게하면 맛잇을것 같았습니다.

짜운거 좋아함....ㅎㅎ

 

뭐무튼 아아주 잘 먹고 왔습니다.

재방문 의사 완전 ok. 입니다.

 

이렇게 금일 '부산 수영 가성비 좋은 추억의 냉동삼겹살 [냉삼집]'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