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수영 삼겹살 껍데기 맛집 술집 추천 [공감식당]

유콩리뷰 2021. 7. 26. 10: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갑자기 삼겹살이 땡겨!! 수영역, 수영 근처 삼겹살 고기 맛집 [공감식당]에 다녀왔어요.

삼겹살 소주..... 삼쏘.. 최고의 조합!!! 부산 수영 삼겹살 맛집 술집 추천 [공감식당]은 친구가 추천한 수영 삼겹살 & 껍데기 맛집이었습니다.

여심저격 치즈구이, 두툼한 삼겹살, 테이블식탁, 수영역에서 가기 좋은 위치로! 한번 다녀와 보았습니다.
이미 수영맛집 수영 삼겹살 대표 맛집으로 많은 리뷰들이 있네요 ㅎㅎ

  • 공감식당 수영점
  • 부산 수영구 무학로9번길 141
  • 051-753-9474
  • 매일 16:00-02:00 (금일 기준 부산 코로나3단계 영업 10:00까지)
  • 선별 숙성 삼겹살(120g) 7,000원, 선별 숙성 목살(120g) 7,000원, 제주 오겹살(120g) 9,500원, 양념 돼지갈비(200g) 8,500원, 돼지껍데기(150g) 6,500원
  • 삼겹살과 껍데기 수영 맛집으로 유명한곳!, 그램 대비 저렴한가격에 가성비 좋게 먹기 좋았어요.

공감식당
공감식당 가게

부산 수영 삼겹살 대표 맛집으로 유명한 공감식당은! 가성비 좋은 가격!!! 120g 삼겹살을 7,000원에 먹을수 있었어요.

가성비 최고지 않나요? 가게 외부에서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수영역에서 가까운 위치로, 찾기 쉬울것 같아요.  부산 수영 롯데리아 옆 수영 술 골목? 있는데 그 사이로 들어가셔서 오른쪽으로 들어가시면 공감식당! 이었어요. 네이버 지도앱을 키고 가보세요 ㅎㅎ

곰감식당 메뉴

오늘은 삼겹살데이~~~ 삼겹살, 껍데기 맛집으로 유명해서

  • 2인 기준 삼겹살 2인분, 껍데기 2인분, 폭탄 계란찜, 대선 소주 주문했습니다.
  • 수영 공감식당은 모두 테이블로 되어있고, 내부 깔끔, 테이블수 12개 정도 되었어요.
  • 수영 삼겹살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 삼겹살은 모두 구워주셔서 편히 먹을수 있었습니다.

기본찬
콩나물, 백김치, 파김치
기본 반찬

부산 삼겹살 껍데기 맛집 공감식당은 기본 반찬으로 파저래기?, 명이나물, 상추&고추, 콩나물무침, 백김치, 파김치 나왔습니다.

  • 백김치......진짜 젼맛....jmt 푹 익은 시큼새콤 김치맛??? 묵은지 좋아하시는분들은 엄청 좋아할것 같아요.
  • 김치 보통 푹 인히면 군내? 날수도 있는데 안나고 정말로 맛있게 2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 삼겹살 고기는 두툼! 구워주는 수영 삼겹살 공감식당

삼겹살
구워지고 있는 삼겹살

공감식당 삼겹살 2인분 주문시 이렇게 삼겹살 2덩이 나왔어요. 처음에는 양이 작은가? 싶다가도 나중에 다 구워진거 먹을때 보니 양이 알맞았어요.
그리고, 껍데기, 된찌, 막국수도 먹을거라!! ㅎㅎ
우선 2인분 주문했었답니다.

  • 공감식당 멜젓 나오니 거기에 삼겹살 콕 찍어먹으면 됩니다.
  • 수영 두툼 삼겹살 공감식당

삼겹살
삼겹살 치즈구이

수영 삼겹살 구워주셔서 편히 먹었어요.
수영 맛집, 수영술집추천, 수영 삼겹살 맛집, 수영 껍데기, 수영 데이트, 수영 커플데이트, 수영 술 등등
데이트시 구워주시니 편히 이야기 하며 먹기 좋을 삼겹살 집이었습니다.

치즈구이 좋아하시는 분들 많던데!! 치즈구이에 삼겹살 한점 딱 올려서 먹기!! 고소한 맛이었어요.
평소 치즈 좋아하시는분, 고소한맛 좋아하시는분, 아이들등 치즈구이 좋아할것 같아요.

삼겹살 쌈

상추에, 명이나물, 삼겹살, 마늘, 무쌈 올려서 상추 쌈 싸 보았습니다.
대선 소주에.....딱이지 않나요??? 술안주로...삼쏘 최고!!!!!!

폭탄 계란찜

부산 수영 삼겹살 껍데기 맛집 공감식당에서 폭탄계란찜 3,000원도 추가 시켜보았습니다.

폭신폭신 짭짤!!! 엄청 간이 잘되있었어요 ㅎㅎ 삼겹살 한점~ 계란찜 한입 최고!!!

여자, 남자 가릴것 없이 보통 계란찜 누구나 다 좋아하잖아요 ㅎㅎㅎ 고기 굽는 동안 계란찜 먹었었는데.....
소주 1병 그냥 마실수 있지 않나요 ㅋㅋㅋㅋ

껍데기
구워지고 있는 껍데기

껍데기 맛집 공감식당!! 2인분 주문시 2장 나옵니다. 껍데기도 물론 구워주심!

소스는 카레가루, 매운양념소스??, 콩가루 나와요.
저는 느끼한걸 안좋아해서 보통 콩가루에는 안 찍어먹는데 친구가 그럼 카레가루 찍어먹어보래서 먹었는데,,, 매콤!!하면서 입맛에 잘 맞았어요.

  • 수영 공감식당 껍데기 맛집 답게!! 노릇노릇껍데기 잘 먹고 왔습니다.

된장찌개, 막국수
된장찌개
비빔 막국수

삼겹살집 된장찌개는 포기할수가 없어요!!! 한국인의 디저트 밥 아닌가요?? ㅎㅎ

된장찌개랑, 막국수 비빔 주문했어요. 배불러도 무조건! 삼겹살집 된찌는 먹어줘야 국룰입니다 ㅎㅎㅎ

  • 된장찌개는 해물이 들어가있지 않은데 국물에서 해물베이스 냄새가 나서 좋았어요!!! 육수를 내실때 해물로하시나 ㅎㅎ 해물된찌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추!!!!
  • 막국수는 비빔/물 중 선택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간이 세지 않아서 아이들도 충분히 먹을수 있는 보편적인맛!
  • 면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일듯 싶어요.

식사 주문시 생김이 나와요. ㅎㅎ 밥에 싸서 된찌 한입.....하....넘나 지금 삼겹살 리뷰 하는 이순간에도 먹고싶네요 ㅋㅋ

가성비 좋게 삼겹살에 술먹을수 있는 부산 수영 삼겹살 껍데기 맛집 술집 추천 [공감식당] 자알 다녀왔습니다.
부산 주민, 수영 근처 사시는분들 가시기 좋을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이만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