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연제 물만골 옛날 통닭 치킨 메뉴 추천 맛집 [가마치통닭]

유콩리뷰 2021. 6. 22. 10: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연산동 물만골쪽으로 쭈욱 내려가는중 우연히 가마치통닭 연제 롯데데시앙점을 보게되어  옛날통닭 한마리 포장하였습니다.

가격은 6,500원...가성비 쩌는 연제 물만골 통닭집...
가마치통닭 가성비 좋게 맛있기로 유명해서
기대를 안고~~~~ 먹어보았습니다.

미리 말하자면...가마치통닭 완전강추...완강....ㅎㅎㅎㅎㅎㅎ 강력추천!! 입니다.

  • 위치: 연제구 중앙천로 49 가마치통닭 롯데 데시앙점(물만골역 3번 출구에서 501m)
  • 매일 14:00-24:00
  • 배달 x 포장 o
  • 테이블수 9개
  • 한마리통닭 6,500원/ 두마리 통닭 12,000원/ 똥집튀김 7,000원/ 모듬감자튀김 6,000원/ 조각닭(후라이드) 9,000원

*가마치통닭 연제 롯데데시앙점 배달x
이게 좀 아쉽네요 ㅎㅎ*
하지만 가성비 쵝오...맛 쵝오... ❤️
내돈내산 부산 연제 물만골 옛날통닭 치킨 후기 궈궈 합니다.

연제 가마치통닭
가마치통닭 포장
가마치통닭 포장치킨

부산 가마치통닭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연제 롯데데시앙점 한마리 옛날통닭은 타지점들 보다 더 맛있기로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양념치킨 소스할까 하다가 소스 어떤게 잘나가냐고 물어본후 소스 추천 받아 핫고추치킨소스?? 5,00원 함께 구매했습니다.

  • 옛날통닭 테이크아웃 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 부산 옛날통닭 가마치 통닭 아아주 유명하쥬 ㅎㅎ 이미 맛도리 치킨으로 입소문 드디어 먹어봅니다!

옛날통닭
가마치 통닭

닭 크기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 6,500원.... 가성비 쵝오...가마치 통닭
솔직히 가성비 좋아도 맛 없으면 6,500원도 아까울텐데.... 아니....연제 물만골 가마치통닭 뭐죠??

진짜 진심 너무 맛있었습니다.
워낙 짭짤하게 먹는걸 좋아하는 편인데도 튀김옷에 간이 짭짤+매콤하게 베어있어서 따로 소금간 안 찍어 드셔도 될거에요.

연제 물만골 가마치통닭 옛날통닭은..튀김옷이....완전 바삭......심각 바삭 넘나 맛있었습니다.
다음날 또 포장해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 튀김옷 아주 바삭 간 짭짤+매콤
  • 그냥 맛있음.....따른말 필요없음...
  • (가마치통닭 다른지점은 모르겠고 연제 물만골 롯데데시앙점 기준 쵝오 였어요.)
연제 가마치통닭 다리

연제 물만골 가마치통닭 증맬로....소맥 아니면 맥주를 부르는 자태 아닌가유?? ㅎㅎ

내돈내산 솔직리뷰 옛날통닭.....우연히 사먹어봤는데 다시 옛날통닭 포장하러 가고싶은 연제 물만골 가마치통닭입니다.

혼맥, 혼술, 혼치킨, 간단안주, 자취생 등등 먹기 딱 좋은 옛날통닭 후라이드 치킨 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이마아안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