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벅스 신상메뉴 달달 베이커리 크로와상 강추! [우유품은 초콜릿 크로와상]

유콩리뷰 2021. 6. 12. 10: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달달한 초코빵....넘나 땡기더라구요..... 마침 스벅을 갔는데 웬걸...?
스타벅스 디저트 빵 메뉴 중 떡하니 영롱하게 있는
[우유 품은 초콜릿 크로와상]!!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달달한 초코 크로와상 빵 궈궈!! 🥐🥐

  • 가격: 4,900원
  • 칼로리: 460 Kcal
  • 우유맛 나는 생크림 들어간 초코 크로와상

미리 말하자면 원래 생크림 안좋아하는데 진짜 넘나 어울리는 맛. 강추!! 아아주 젼맛탱구리구릭....쵝오!!

스타벅스 초코 크로와상
초코크로와상 근접샷

스타벅스 가도 딱히 디저트 빵 종류는 안먹는데....달달한 초코빵이 너~~무나 땡겨 보자말자!! 이거다!! 하고 주문해보았습니다!!
초코로 뒤덮인 크로와상 안에는 생크림이 들어있고 겉에는 그 초콜릿 뭐더라.... 겉 저 동글동글한 초코볼이
크런키 초콜릿 먹는 맛 났습니다!
겉바속초! 초코덕후들은 좋아할 ㅎㅎ
초콜릿 크루아상 디저트입니다.

스타벅스 디저트

달달 당이 아아주 채워지는 맛이며, 막 심각하게 달다? 이런 맛은 아니었어요. 적당한 달달한 초코빵맛
스타벅스 우유품은 초코 크루아상 안 생크림 뭐죠?? 왜이리 잘 어울리죠??? 보통은 생크림 느끼해서 절대 안먹는데......

이건 느끼한맛이 아닌!! 따악 부드러우면서. 그냥 먹자말자 와 진짜 잘어울린다 뭐지? 싶은 맛이었어요.

  • 여자 호르몬의 변화로 오늘 달달한거 먹어야 한다!!! 이러면 진짜.......스타벅스 초코 크루아상 디저트 강추 ㅎㅎ
  • 여자친구 기분 풀어줄때 따악 사가면 아아주 좋을듯 싶은 디저트입니다^ㅡ^
  • 2개는 아메랑 그냥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스타벅스 크루아상

초코 크루아상 안 느끼하지 않은 우유품은 생크림이 적당히 들어가있어. 하나 다 먹는 내내 느끼함이라곤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생크림 적당~~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지만....보편적인 여자입맛으로는 좋아할듯 싶어요.
어디...뭐 집들이 갈때, 빵순이선물, 방문선물,유치원선생님선물,다과선물,스승의날방문선물 등으로 좋을듯 싶습니다.

이렇게 스타벅스 신메뉴 달달한 우유품은 초콜릿 크루아상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스타벅스 가시면~~~ 한번 먹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렇게 그럼 오늘도 이만!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