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여자 청바지 운동화 코디 일상

유콩리뷰 2021. 12. 9. 07:3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떤룩을 입을까하다가! 

운동화에 어울리는 코디로 입고 싶어서

여자 기본 룩 티셔츠에 청바지 코디를 해보았어요.

  • 기본 베이지 긴팔 티셔츠
  • 부츠컷 청바지
  • 베이지 운동화
  • 외투는 누빔 자켓

 

 

베이지 티셔츠는

몸을 여리여리 하게 만들어주고

여성스러워 보이는 색상이라

베이지 색상의 옷을 자주 즐겨 입어요.

 

부츠컷 청바지는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줘서 좋은것 같아요.

 

운동화는 여러분....진짜 운동화 미쳤습니다.!!

소보크루로 당첨되어 받은 운동화인데

  • 천연가죽 이며, 정~~~~~말 가벼워요. 진짜 안신은 느낌 나요 찐으로!!
  • 그리고 굽도 7cm여서 구두 안신어도 다리가 길어보이면서 편안하게 신으실수 있어요.
  • 흰색+베이지 운동화여서 어디나 무난히 어울리고
  • 정말 예뻤어요.
  • 정말 친구 생일이나, 주변 지인에게 사주고 싶은 소보제화 운동화였어요!

 

 

이날도 역시나 춥지 않았어요. 

옷에 땀이나서 벚었습니다 ㅎ헤헤헤

 

 

소보제화 운동화 안신은 느낌! 그리고 편안

무엇보다도 굽이 있어서 키가 작으신분들/ 꾸안꾸룩/ 운동화 추천 원하시는분들이

엄청 좋아하실것 같다 생각했어요.

 

저도 매번 잘 신고 있어요 ㅎㅎ

170+7=177? ㅎㅎ 자연스럽게 커진 키 내키마냥 ㅎㅎ 좋았습니다.

 

 

이렇게 금일 '여자 청바지 운동화 코디 일상' 이었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