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노브랜드 [오징어 해씨볼 과자]

유콩리뷰 2022. 10. 25. 12:4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노브랜드 [오징어 해씨볼] 먹어본 후기입니다~
테라 맥주 살때 조그마한 과자가 붙어있었는데 뭔가 싶어
먹어보니 핵 젼맛!!!!@!@!@
보니까 해씨볼이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다 노브랜드 [오징어 해씨볼]이 가성비 좋다해서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노브랜드-오징어-해씨볼-과자
오징어 해씨볼

  • 노브랜드 오징어 해씨볼
  • 가격: 1980원
  • 270g
  • 칼로리 100g당 475,5kcal


오징어 해씨볼 반봉지 정도 먹으면 대략 한 500칼로리 정도 먹는격이네요. 와우....🥲

저는 오징어땅콩은 안좋아하는데 오징어 해씨볼은 진짜..
뭐라해야하지 안에 있는 해바라기씨 맛 이 안나면서 그냥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다 해야하낰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고소하면서도 입맛땅기는
진짜 맥주 안주로 제격인 아아주 맛있어요!!!

오징어 해씨볼 영양정보


작은 오징어해씨볼이 가득 들어있었어용.
작은게 계속 집어먹기 딱 좋았어요.

노브랜드-오징어-해씨볼-과자-사진
오징어해씨볼

맥주 안주 과자 찾는분
오징어땅콩 좋아하시는분들
술안주 과자
노브랜드 과자 추천등

먹기 딱 좋은 노브랜드 오징어해씨볼이었어요.
다음에도 또 사먹을 의향있는 맛난 과자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