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해운대시장 조개 한가득 해물칼국수, 조개탕 찐 맛집 [31cm칼국수]

유콩리뷰 2021. 6. 12. 13: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은 비도 주륵주륵...아니 거의 장마 수준으로 내리고 이런날은 뭐다? 조개탕에 소주 아닐까요?? ㅋㅋㅋ바로 먹으로 갑니다.

부산 해운대 시장 찐 조개 완전 한가득!! 해물칼국수, 조개탕 맛집!!!! [31cm해물칼국수] 입니다.

이미 해운대 칼국수, 조개전골 등으로 너무나 유명한 해운대 핫플, 맛집인곳..... 저는 지인들이 먼저 가있고 퇴근후 후다닥 갔습니다. 어느새 줄 계속...웨이팅 엄청 나더라구요 ㅎㅎ... 먹으면서 '와.... 줄서서 먹는 해운대 맛집일만 하네' 이생각 하며 먹었습니다.

  • 위치: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46 (해운대 시장 입구에서 10초)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라스트오더 9시50분
  • 가격: 해물칼국수 1인분 7,500원, 조개전골 소 26,000원, 물총조개탕 12,000원 홍합탕 8,000원

 

부산 해운대 시장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 간판 사진

해운대시장 입구 들어가자말자 2초만에 발견! 입구 바로 왼편에 있어요. 범표어묵 옆집!

해운대 해물칼국수 창가자리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 메뉴판

제가간곳은 해운대 전통시장에 위치한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직영점 이었습니다.

내부는 아담~ 손님은 바글~~ 그래서 대기하셔야 합니다. 대기줄 쭈욱...

  • 1인분에 75,00원 혼자서도 와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 창가자리는 1자리!! 창가자리가 골목도 보이고 좋은것 같아요.
  • 저희는 조개전골 소 26,000원자리 주문하였습니다.
  • 추가로 나중에 오뎅, 칼국수사리, 납작수제비, 공기밥 등등 주문했어요.

 

해운대 조개탕
해운대 조개전골

여러분!!! 조개전골좀 보세요........ 거진 조개찜 수준 아닌가여?
이게 소자 26,000원이에요. 이정도면 가격대비 너무나 대박이지 않나요??
칼국수, 수제비, 대선소주 같이 먹는다 가정할때 3인이어도 소자 하셔도 상관 없을것 같아요....

조개야 나살려,..나 먹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아아주 맛있게 익은 조개 좀 보세요...
솔직히 이거 안먹고 못베김!! ㅎㅎㅎ
저희는 술안주로 먹을꺼라 조개전골을 시킨거고 보통 해물 칼국수를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혼자와서도 드시고, 술안주로도 드시고, 커플끼리, 가족끼리 데이트 하며 많이들 드시는것 같았어요.

  • 해운대 해물 칼국수, 조개전골 맛집!! 인정!!
  • 조개 한가득, 그리고 저기 나온 무김치, 매운김치 미쳤어요.....쫄맛 밑에 상세히 리뷰합니다 ㅎㅎ

 

부산 해운대 조개전골
해운대 31cm칼국수

해운대맛집 31cm해물칼국수 조개전골 진짜 요리보고 저리보고 다시보고 또봐도 아아주 영롱 하지 않나옄ㅋㅋㅋㅋ
내입으로 들어와랏 이 조개야!!!!!! 진짜 조개, 해산물, 칼국수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장소라 봅니다!!!

  • 비오는날, 퇴근후, 휴무날, 주말 데이트 맛집으로 술안주 맛집으로 쵝오....소주안주로 아아주 제격입니다.
  • 부산 국내여행와서 바다 스윽 한번 보고 여기가서 맛도리 해물칼국수나, 조개탕 드시면 될것 같아요.
  • 해운대시장에서 이거 드시면 따악 부산 바다! 여행온느낌 제대로 날것 같습니다.

 

해운대 조개탕 맛집
해운대 해물조개칼국수

그리고 해운대 맛집 31cm해물칼국수는 매운김치와 석박지? 가 함께 나옵니다.
안그래도 선화동매운실비김치가 너무 핫해 궁금해 시킬려다가 안시켰거든요.
그러다가 여기가서 암생각없이 김치 먹었는데 웬걸,,,?????????? 왜이렇게 맵죠??????
진짜 너무 매워가지고...근데 너무 중독성 진짜 짱맛!!!!!!! 매운 김치 쵝오!!!!!
김치가 너너무 맛있었어요. 밥도둑이 따로 없음.

전 사실 칼국수랑, 수제비는 안좋아해서 전혀 안먹거든요. 그래서 칼국수 안먹는데 이 김치때문에 여기 너무 가고싶어졌어요 ㅎㅎ 공기밥 시켜가지고 김치에 올려서 먹고 따악 해물칼국수나, 조개탕 국물 먹으면 금상첨화 일것 같네요 ㅎㅎ

  •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 매운김치 굿!
  • 칼국수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한번 먹으면 좋아할맛
  • 보통은 칼국수 모두 좋아하시잖아요? 부모님이랑 점심에 가서 먹고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1cm해물칼국수 납작수제비
납작수제비 뜯는중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 납작수제비는 직접 뜯어 넣어야 하는데 괜찮겠냐 하시더라구요.
완전 갠춘합니다~ 이렇게 비닐장갑이랑 주시는데 뜯어 넣으시면 되요

  • 납작수제비 사리 2,500원 (추가)
  • 얇은 수제비사리 양 많음
  • 오뎅 3개꼬지 2,500원 (추가)

 

조개탕 수제비+오뎅
해운대 31cm칼국수 수제비 사리 추가

해운대 31cm조개전골 육수는 부족할시 주전자를 주시는데 부어 드시면 됩니다.
납잡수제비 한번 먹어봤는데 제입맛엔 무슨맛이지 얇은 수제비인데 만두피?? 먹는맛이 낫어요!! 그만큼 얇다는 뜻!

같이먹는 지인들 모두 칼국수, 납작수제비 모두 완전 맛있다고 했어요 ㅎㅎ
제가 부산 해운대 조개찜 맛집으로 다른 한곳도 소개했는데!! 흠 이집 왕왕 추천!!!

  • 이유는 따악 부산 국내여행 왔다! 바다 여행왔다! 이랬을때 여기 먹으면.....진짜 부산여행했다 이느낌 들것 같아요
  • 가성대비 양도 많고, 우선 정말로 맛있다...
  • 셀프바에서 매운김치, 석박지 리필 가능
  • 칼국수, 조개탕, 조개찜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성지..
  • 가족모임, 어르신분들이랑 가기 따악 좋은곳 / 술 안주 아니면 점심에 가서 칼국수 먹고 오기 좋을것 같습니다.
  • 내부는 아담, 좁아요.

 

만약 웨이팅 하게 된다면 기대치가 높아져 먹고 실망할수도 있는데 , 제가 만약 기다려서 먹었다 해도 실망은 따로 안했을것 같아요. ㅎㅎㅎㅎ

해운대 조개 한가득 해물칼국수, 조개탕 맛집!!!!! 31cm해물칼국수 솔직리뷰 였습니다.

그럼 이마마안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