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해운대 시장 유명한 분식 맛집 [상국이네 떡볶이]

유콩리뷰 2021. 8. 20. 13:21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 시장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상국이네' 입니다.

상국이네는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떡볶이, 튀김, 순대 등등 맛볼수 있고, 부산 해운대 여행오신다면! 부산 국내여행 맛집으로 너무나 익히 유명해 다들 들리시더라구요.

코로나 전에~ 제 지인도 부산 놀러와서 해운대 바다 보고 놀고! 마무리로 상국이네 분식가서 먹고 가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서울분들? 타지분들에게 해운대 하면 분식으로 유명한 맛집인것 같아요. 

점심시간 급 순대가 먹고싶어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에 들러 순대와 우엉 김밥 주문 포장했어요.

  • 순대(내장포함) 4,500원
  • 우엉김밥 2,500원

 

상국이네-해운대-분식-순대와-김밥
순대 김밥

 

저는 상국이네에서 떡볶이는 구매하지 않았어요.

떡볶이, 튀김등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원래 떡볶이를 그리 좋아하지 않아 순대와 김밥만 주문했어요.

부산은 무조건 순대에 쌈장 & 양파를 보통 어딜가나 다 주는것 같아요.

 

소금에 찍어먹는건 상상할수도 없다는.....전 태어나고 자란곳이 부산이라 ㅎㅎ 순대에는 무조건 쌈장과 양파 필수!!

좀 느끼할때 양파까지 먹어주면 얼~마나 맛있던지 ㅎㅎ

 

해운대-시장-상국이네-분식-김밥
상국이네 김밥
해운대-시장-찰진-순대
상국이네 순대

 

  • 김밥 원래 엄청 좋아하는데 상국이네 김밥은쏘쏘...... 였습니다...(개인적입맛)
  • 순대는 찰지고, 내장도 많고 맛있었어요!! (양파와 쌈장 굿)
  • 해운대 상국이네 떡볶이도 먹어본적 있는데 떡볶이랑 순대 추천 합니다 ㅎㅎ

 

뭐 무튼 부산 해운대 시장 떡볶이 맛집 분식 '상국이네' 잘 먹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