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지친 몸과 마음이 안정되는 바디 오일 [Anapavo 아나파보]

유콩리뷰 2022. 9. 11. 07:45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제 생일 선물로 아나파보 릴렉싱오일을 선물받게 되었어요.

평소 잠도 잘 못자고 은근 예민보스인데 아마 생각해서 준 선물인것 같아요.!

 

우디향을 매우 좋아하는편인데, 아나파보 릴렉싱 오일 냄새 맡자말자 숲향?

뭔가 빽빽한 대나무숲 사이에 있는듯한 편안한 숲냄새? 느낌이 났어요.

진짜 냄새 맡으면 마음이 매~~우 편안

 

  • Anapavo 아나파보 컴플리트 릴렉싱 오일
  • 가격 49,000원
  • 60ml
  • 모든 피부 가능
  • 99% 순수한 식물성 오일

 

스타벅스-케이크와-아나파보-오일
아나파보 오일과 스타벅스 케이크

 

케이크는 불어야 한다며 스타벅스 가서 케이크랑 음료 시켰어용 ㅎㅎ

귀여운 내칭구 ㅎㅎ

아나파보 릴렉싱 오일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네요.

종이 포장지로 되어있어 저는 더 좋았던것 같아요.

 

아나파보-오일-종이
아나파보 포장종이
아나파보-릴렉싱-오일
종이에 싸여진 아나파보 릴렉싱 오일

 

아나파보 릴렉싱 오일 냄새는 진짜 아주 편안한 냄새였어요.

손에 소량만 챱챱해서 코에 대고 있으면 아주 그냥 심신 안정

손에 덜어서 팔이랑 바르고 자면 잠이 잘 오더라구요.

 

 

손-위-초록색-아나파보-오일
손에든 아나파보 오일

 

청량한 초록병! 숲느낌이 나고 뭔가 깨끗 편안한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한손에 잡히는 크기였어요.

 

잠이 안올때나 마음이 불안할때 심신이 지칠때 사용 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저도 릴렉싱 오일은 선물 받아 처음 써보는데

별 감흥 없었는데 써보고 너무 좋아서... 다 쓰면 또 구매하고 싶어서 찾아볼 정도였어요.

 

아나파보-릴렉싱-오일
아나파보 오일

 

찾아보니 마조람, 베티버, 시드우드, 로즈마리가 블렌딩 되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되어있네요.

 

긴장하고 지쳤던 몸일때, 스트레스받을때, 불면증으로 잠안올때,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주고 싶을때 등등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추천 릴렉싱 오일이에요!

 

잠 안올때 하면 진짜 마음 편~안해지면서 꿀잠... 

제가 그랬어요 ㅎㅎ 사람마다 다를순 있지만 대부분 보편적으로는

심신 안정 되실것 같아요.

 

최근사용했던 뷰티? 템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지친 몸과 마음이 안정되는 바디 오일 [Anapavo 아나파보]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