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성비 좋은 친환경 무농약 샐러드 추천 '그린러스 샐러드'

유콩리뷰 2021. 12. 14. 10: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저는 열심히 다이어트 중입니다.

그래서 어디 샐러드를 시킬지 우연히 보던중 '그린어스 샐러드' 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후기를 보니 400개 이상이었고

무엇보다도 가격대가 너무 착한가격인데 친환경 무농약 샐러드라니...

그래서 믿고 한번 내돈내산 주문해 보았습니다.

 

  • 가격: 할인 하여 11,900원 (택배비 무료)
  • 20kcal

 

 

5개의 샐러드가 스티로폼박스에 안전하게 배송왔어요.

안에 보니 아이스도 들어있었습니다.

꼼꼼배송에 우선 만족했고

저는 샐러드 모두 섞인 5번을 선택했어요.

어떤 샐러드를 선택해야할지 몰라서 ㅎㅎ

 

크기는 엄청 컸어요.

손바닥 보다 훨씬 큰데도 칼로리...20 칼로리 밖에 안하다니

대박 아닌가요? 닭가슴살와 두유등과 함께

먹기 좋아 저는 일반 샐러드를 선호!

 

 

그린어스 샐러드는 엄청 싱싱했어요.

포크로 집어 올리니 부피가 엄청 커지더라구요.

풀은 먹어도 먹어도 암만 양이 많아도 배가 안부른데

우선적으로는 먹을때 양이 많아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다양한 풀이 들어있었는데 싱싱했고

맛도 좋았고 5개 주문시 오리엔탈 소스도 주셔서

함께 뿌려먹었어요.

 

 

그린어스샐러드와 닭가슴살과 사과와 함께 얌얌

칼로리 20이면서 친환경 무농약으로 되어 있어

정말 큰 부담없이 먹었어요.

냉장고에 5일정도 넣어놔도

상하는것도 없고 간편하게 들고다니기도 좋고

모두 만족했어요.

 

  • 가격도 만족
  • 택배비 없음에 만족
  • 싱싱하고 맛있는 샐러드 맛에 만족
  • 칼로리에 만족

정말 좋지 않나요? 제가 한번 구매를 해보니

그린어스샐러드에서 연락이 오더라구요!

현재 감사제로 11,900 ->10,900원

바로 또 내돈내산 구매했습니다 ㅎㅎ

 

다이어트 시 샐러드 추천 원하시는분들

친환경 무농약 샐러드 원하시는분들

음식과 곁들어 먹을 샐러드 원하시는분들

칼로리 적은 샐러드 원하시는 분들

 

등등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검색으로 알게 된 '그린어스 샐러드'

강추입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