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녹차덕후들이 좋아할 [토쿠노 녹차 마차 사탕 캔디]

유콩리뷰 2022. 9. 4. 17:20
728x90
반응형

우연히 사본 도쿠노 토쿠노 말차 밀크 사탕

평소 녹차를 너무 좋아해서 당연히 입맛에 맞겠거니 하며 사봤어요.

아주 진~한 녹차를 좋아하는 편이라

토쿠노 말차 사탕 표지만 봐도 넘나 맛있을것 같아

기대가 컸아요.

 

  • 토쿠노 밀크 마차 캔디
  • 구매처 현대백화점 부산 범일점
  • 가격: 4,000원

 

도쿠노-녹차-말차-사탕-캔디
토쿠노 말차 사탕

 

81g 340kcal 개별포장

일본 선물로도 많이들 사오시는것 같아요.

 

토쿠노 밀크 마차 캔디

녹차 사탕 영양성분 사진으로 찰칵

토쿠노 밀크 말차 캔디!

마차 오타인줄 알았는데 원래 캔디 제품명이 마차네요 ㅎㅎ

 

일본-녹차-캔디-사탕
일본 녹차 캔디 사탕

츄잉 스타일 아닌 단단한 형태의 사탕이었어요.

배고플때 먹었는데 좐맛...

핵마싯었어요.

막 진한 녹차 캔디가 아니라 누구라도 다 잘 먹을것 같아요.

음. 딱 녹차라떼 맛????

녹차라떼 단단하게 만든맛 ㅎㅎㅎ

우유맛도 나면서 연유맛도 나면서 씁쓸하지 않은 녹차맛이었습니다.

 

한개 먹으면 진짜 그자리에서 두세개 기본 ㄴㅋㅋㅋㅋ

사무직이신분들 당 땡길때 하나씩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손-위-토쿠노-녹차-말차-캔디-사탕
손위에 올려둔 녹차사탕

녹차덕후분들!

사무실 간식

사무실 사탕

사무실 과자

사탕 좋아하시는분들

당떨어질때 딱~ 먹기 좋은 사탕이에요.

먹은 사람들 다 맛있다고 했던 사탕!

 

앗참 포지타노 레몬사탕도 맛있는데

레몬사탕도 추천!

 

벌써 2번이나 사먹었어요 ㅎㅎ

재구매의사 있는 맛있는 녹차사탕이었습니다.

'녹차덕후들이 좋아할 [토쿠노 녹차 말차 사탕 캔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