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그릭슈바인 육즙가득 부어스트 소세지 내돈내산 찐 후기 강추

유콩리뷰 2021. 5. 20. 1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이번에는 육즙가득 부어스트 소세지 추천하려고 합니다!!

언니가 집에 소세지를 사왔는데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안먹다가 별생각없이 휴무날

먹어봤는데 왠걸...? 뭣이여??????????
jmt 미친맛이었어요 ㅎㅎ

원래도 소세지를 좋아하긴 하는데....진짜 이름그대로

육즙가득.....한가득 그냥 먹었을때 짭쪼름 하면서 케찹, 머스타드 필요없고

입안가득 육즙 주르륵........세상 맛있었어요.🤤🤤

바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육즙가득 부어스트

저는 캡사이신핵불닭볶음면에 파프리카, 브로콜리, 양파 등등 넣고

육즙가득 부어스트 소세지도 함께 넣었어요.

매울때 소세지 한입....육즙 팡 쵝오..

그립슈바인 육즙가득 부어스트 스모크
볶음밥+소세지

너무 맛있어서 처음에는 이름을 몰라서

집가서 꼭 사진 찍어놔야지 하고 표지 찍어뒀어요~

볶음밥 먹을때도 하나 구워가지고 먹기!! 육즙 넘치치 않나유

칼바사소세지는 전 짭더라구요... 이건 그냥 그런 느낌 없이 먹자말자 아~~주 맛있다. 요느낌 ㅎㅎ

캠핑요리, 아이들 간식, 소세지야채볶음, 도시락 반찬으로 하기 너무나 좋을것 같습니다.

국내산 돈육 100% 소세지
아이들 하원 간식 소세지
브런치 소세지

소세지가 탱탱하고~ 크기도 길이도
아주 딱이었습니다.

찾아보니 스모크, 바질 두가지 맛이 있네요.

바질도 맛있을것 같아요. 저는 훈제를 좋아해서 스모크! 이번에 다먹고 제가 직접 이마트 가서 또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한팩에 5개 들어있는데 이마트 가니 1+1해서 6천원 중후반 하더라구요? 바로샀습니다 ㅋㅋㅋ

SPC삼립, 국내산 돈육 100% 어쩐지 맛있더라니 ㅎㅎ.... 다이어트 하는데 소세지는 먹고싶고 그래서

저녁으로 소세지 두개에, 프로틴 한잔 먹었숩니다 ㅎㅎ

브런치로,,,,통 소세지꼬지로,,,, 어디든 좋을듯!!

삼립 육즙가득 부어스트 소세지
내돈내산 찐 솔직 후기 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