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추천 파스타 스테이크 [바리오]

유콩리뷰 2021. 5. 21. 11: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1인쉐프 식당인 이탈리안음식점 [VARIO] 입니다!!

 

예전 해운대역 뒤 해리단길!@ 요즘 맛집들로 핫한곳!! 원래 코지하우스 가려했는데......

웨이팅 악!@!@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곳이에요.

아기자기 작은 가게로, 뭔가 해운대 맛집 느낌이 스멀스멀! 여기다앗! 바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부산 해리단길 바리오

 

보통 연인, 친구들 데이트 할때 파스타!

많이 묵자나용! 왜!!!! 삼겹살...삼쏘 ...감자탕...대패 먹으실분..ㅎㅎ
저는 항시 삼겹살 아니면,,,,....삼겹살 ㅋㅋㅋㅋ

이라 처음으로 해리단길데이트! 하면서 파스타 먹으로 가보았어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찾아보니 보통 예약하고 가던데 다행히! 운좋게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부산은 주말 비오고 코지하우스처럼 해운대 역 바로 뒷편이 아니라

이곳은 흠.... 해운대역 뒷편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쭉 가야해요 ㅎㅎ

해운대 2y's (투와이스)카페 근처면 아실려나 ㅎㅎ....

위치 공유 할게요!!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50번길 2 바리오(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520-94)

 

파스타라....한번 도전해봅니다!!

 

해운대 바리오 메뉴판
부산 해리단길 양식당

 

해운대 바리오 양식당도 해리단길 핫플, 해리단길 최애 파스타집으로 유명하네요 ㅎㅎ

좋아하는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저는 안창살 스테이크, 해산물 오일 링귀니, 감자뇨끼, 콜라, 스프라이트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면 아이패드를 주세요! 아이패드에 해당 음식들 사진 있으니 참고하여 고르시면 됩니다!!

감자뇨끼는 느끼할것 같긴 하지만....
감자를 워낙 좋아해서 왠지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것 같아 주문했어요!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바리오

또 이런데 오면 ㅎㅎ 음식 나오기전 머리 따악 묶고 셀카 찍어줘야 허는거 아시쥬? ㅎㅎ....헤헤......

먹기전 준비 오케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안창살 스테이크
해산물 오일 링귀니
감자뇨끼

≫저는 제일 먼저 감자뇨끼를 먹어보았어요ㅎㅎ

겉 딱 파전 끝부분처럼 자알 구워진 느낌이었고 속은 촉촉...어떻게 이렇게 구웠지? 하면서

먹었습니다. 첫맛...jmt 느끼한거 못먹는저에게도 진짜 첫맛은 완전히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거 꼭 시키세요 ㅎㅎ

허지만....느끼한거 못먹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3-4개먹고 이후론 못 먹었어요.....

원래 크림자체를 못먹어요 ㅎㅎ
크림파스타, 치즈 아예 안묵는...

위에 뭔가 통후추 뿌렸으면 더 맛있을뻔 ㅎㅎ
(개인적의견입니다)

근데 이정도 먹은거면 진짜 추천이에요!!!
다른분들은 다 맞을듯!!

느끼한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 추천!!!

 

≫이후로 안창살스테이크!! 맛있었긴한데ㅠㅠ.ㅠ

스테이크 굽기정도를 안 여쭤보시더라구요...

나왔는데 거진 웰던.... 다음에는 가게되면

미디움레어로 부탁드릴려구요.... 좀 덜구웠으면 훨씬 맛있었을뻔...

그래도 평타 이상!! 홀겨자머스타드??
같이 먹으니 아아주 맛있었습니다 ㅎㅎ

 

≫해산물오일링귀니는 맵기를 조절할수 있어요.

여쭤보니 기본이 신라면정도 맵기? 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그것보다 더 맵게 부탁드렸는데 그리 맵지는 않았어요.

무슨맛이라 해야할까 제입맛엔 약간 오짬맛? 🦑
오징어가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요 ㅎㅎ

느끼한거 못 먹는 분들에게 추천! 짭짤 맛있었어요. ㅎ

 

자알 묵고 나왔습니다.
얼마나왔지 ㅎㅎ 62,000원 나왔습니다!

비오는 주말

부산 해운대는 주말에 비가 많이 오더라구요...증맬로 싫음....ㅎㅎ 껄껄

그래도 해리단길데이트 파스타, 스테이크로 자알 묵고 자알 놀고 왔다지요 ㅎㅎ

해운대 추천 맛집

해운대 바리오에서 밥먹다가 한컷!! ㅎㅎ📸

아기자기 작고 귀여운 이탈리안양식당이었습니다.

 

친구들과 소소하게 파스타 먹으로 가기 좋은것 같아요!

생일날이나, 낮에 데이트? 갬성있게 저녁에 데이트 코스로 조용하게 먹기 좋은곳입니다.

 

저녁이었으면 와인한잔이나 맥주에 먹었으면 딱이었을것 같아요.

해운대에서 놀다가 해질무렵 가서 와인에 따악 먹기 좋겠네요.

 

재방문의사는 흠 쏘쏘! 😙

파스타 좋아하시는분들은 가실듯 싶어요.

 

이렇게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파스타 스테이크 와인 맛집 바리오 이탈리안음식점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셔요 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