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광안리 민락동 가성비 좋은 디너 오마카세 [스시코우]

유콩리뷰 2021. 5. 24. 18: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이번에는 부산 광안리 민락동 가성비 좋은

디너 오마카세 [스시코우]에 다녀왔습니다.

아담한 가게로 9명정도? 앉을수 있었던것 같아요.

미리 예약하고 가야하는곳이라 2주전쯤 예약하고
다녀온곳입니다.

찾아보니 가성비 좋게 먹을수 있는 오마카세 찐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31번길 46
  • 지번민락동 31-19 1층
  • 월요일 12:00~22:00 매주 목요일 휴무


합리적인 가격에 오마카세를 먹을수 있어, 대부분의 후기들에서 다들 추천글 가득

평일 오후 8시에 예약 후 다녀와 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다르며....지극히 개인적의견이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부산 광안리 스시코우
부산 광안리 맛집 스시코우에서

광안리 스시코우는 바다 근처가 아니고 주택가 근처에 있었어요. 가게는 아담했고, 귀여웠어요.
들어가기 전 찰칵📸

가격은 런치 3.5/ 디너 6.5/ 콜키지 2.0 입니다.

좌석은 모두 바좌석~

광안리 민락동 스시코우
부산 디너 오마카세
스시코우에서

저녁 8시 예약!

가면은 이렇게 미리 셋팅이 되어져 있습니다.

모든 손님분들과 오마카세 동일하게 같이 시작!

스타트~⭐️💥

녹차는 저에게는 이상하게 비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녹차는 한 두입먹고 안 먹었어요 ㅎㅎ...

(개인적의견)

스시코우 콜키지 와인

콜키지!! 와인 이렇게 넣을 통, 잔 셋팅해주세요.

얇은 유리잔이라 깨질위험이 있으니

아래로 짠! 하라고 하셨어요. 소리 청량~

스시코우 차완무시

오마카세의 처음 나온 차완무시!

푸딩처럼 부드러운 일본식계란찜 ㅎㅎ

말캉 시럽느낌? 맛있었어요.

문어 조림
전복
방어

맨처음 오마카세 회는 방어!!

제가 원래 회를 그리 즐겨 먹는 타입은 아니라...

제입맛에는 쏘쏘 하나 남겼어요.

저 트러플 소금이 진짜 쵝오.....

트러플 냄새 나면서 찍어먹기 딱 좋더라구요.

우니 오마카세
광안리 오마카세
광안리 회

오마카세 순서는 기억이 잘 나지 않아요 ㅎㅎ

사진 순서는 순서대로 나온 오마카세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나름 기억을 살려 조금이라도 순서에 맞게 하려고는 했어요 ㅋㅋㅋㅋㅋ

우니랑, 이게 뭐죠.. 고등어회 구운맛 나던데......

저 두개 맛있었어요 ㅎㅎ

전 보통 우니, 참치, 고등어회를 제일 좋아하는데

이 세가지 좋아하시는분들은 우니랑, 김에 싼 오마카세 입에 맞으실거라 봐요!

김이...그냥 김이 아니고 무슨 달달한 시럽 바른 김이었는데 저 김이 쵝오 ㅋㅋㅋㅋㅋㅋㅋ

광안리 회 추천 맛집 다녀온
참치? 
재첩국

국은 처음부터 주시진 않고 먹다보면 주십니다!

민락동 스시코우
저녁 오마카세 화요

오마카세에는 화요죠!!

레몬 넣고 큰 얼음에 화요~~

와인보다는 화요가 더 어울렸습니다 ㅎㅎ

부산은 코로나 2단계로 10시까지...간단하게 묵기

마음같아서는 소주도 먹고싶었는데 참았어요 ㅋㅋㅋ

계란찜, 장어 오마카세
퇴근후 광안리에서
광안리 추천 맛집 오마카세
생새우

흠... 방문자 리뷰 보니 술 드시는 테이블은 조금 더 챙겨주는 센스 있다 적어주셨는데 ㅎㅎ

따로...그런 서비스는 없었습니다!

(케바케겠쥬? ㅎㅎ)

저는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중간중간 몇개는 맛있었지만 크게 우와...... 맛있다.
다시 오고 싶다 이런느낌은 못받았습니다...
매우 솔직 껄껄...

내돈내산 솔직리뷰

확실한건 디너 오마카세 65,000원이면 가성비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긴 합니다 ㅎㅎ

퇴근 후 광안리에서

퇴근 후 소소하게 평일 술!

먹다가 한번 남겨봅니다 ㅎㅎ

오마카세 국수

마무리쯤 소바? 주시더라구요.

튀김은 버섯 튀김!

오마카세 마무리 디저트 아이스크림

마무리로 아이스크림 주십니다.

바닐라랑, 녹차 아이스크림 선택할수 있어요.

저는 녹차!!

마무리로 시원하게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어요.

사장님은 친절하셨고, 화장실은 밖에 있었어요.

위생은....제가 주방이 보이는 자리를 앉아서 그런지.....ㅏ하....... 생각보단 저에게는 그냥 쏘쏘....

가성비 좋은건 확실! 하지만 다시 가게 된다면, 저는 디너 오마카세보단!

점심 오마카세 35,000원!! 다시 가볼 의향은 있고, 런치 오마카세 추천드릴것 같아요.

별점은 5점중....★★★!!

뭐 무튼 자알 먹고 왔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