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해운대 꼬지& 오뎅 안주 이자카야 술집 추천 [25센치 꼬치앤오뎅바]

유콩리뷰 2021. 7. 15. 17: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소개할곳은 부산해운대 2차로 가기 딱! 좋은 간단 꼬지&오뎅&과일 안주가 있는 이자카야 술집 [25센치 꼬치앤오뎅바] 입니다.

부산해운대 2차술집 고민하신다면!! 고민없이 "해운대점 25센치" 가시면 될듯 싶어요.
친구랑 오반장에서 삼겹살 묵고 저도 2차로 다녀온 곳입니다. 가성비 좋은 부산해운대 꼬지 이자카야 술집 리뷰 갑니다.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12번길 8 25센치(해운대역 5번출구에서 116m)
  • 해운대 5번 출구로 나오셔서 해운대해수욕장바다쪽으로 내려오시면 고래사어묵 있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있어요.
  • 오뎅가격 1,500원/ 메론반통 7,900원/ 꼬치들 제각각 (최소주문 꼬치 개수 수량 없음)
  • 매일 18:00-04:00 (네이버 영업시간 기준)
  • 0507-1323-0860

 

25센치
해운대점 25센치

부산해운대점 25센치 꼬치집은 단품 꼬치, 오뎅바가 있어 2차로 가기 무난하게 좋은것 같아요.
위치도 찾기쉬운곳에 위치하고, 가성비 좋아서 자주 가게되는곳 같아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바다기준으로는 해운대 씨클 라우드 호텔 쪽으로 건너셔서 해운대역 방향으로 쭉 걸어오시다 부산 고래사 어묵 보이시면 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있습니다.

  • 저는 항시 거의 2차로 가기에, 과일류를 주문하는데 메론!! 반통에 7,900원!!
  • 이자카야 가게에서 판매하는 꼬치, 과일치고 너무 착한 가격대라 좋은것 같습니다.
  • 야외에도 앉을수 있어, 부산 해운대 국내여행온 느낌 제대로 느끼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 부산 국내여행 시 해운대해수욕장 한바퀴 돌고 좀 놀다가 고기먹고 2차로 가기에 딱 적합한곳

 

오뎅셀프바
여러가지 오뎅
오뎅 가격

부산해운대 25센치 이자카야는 셀프바에서 먹고싶은 오뎅 냄비에 담아 오시면 되요.

우동 건더기 후레이크와 고춧가루, 땡초, 국물등등 셀프로 하기에 원하시는만큼 입맛에 맞춰 담아오시면 됩니다. 가마보코 오뎅 이외에는 다 1,500원으로 가격도 너무나 착했어요.

저 오뎅냄비 하나만 있어도 소주 2병 각 아닌가요? ㅋㅋㅋㅋ😚😋😋

  • 부산해운대 25센치 오뎅바의 좋은점....오뎅셀프바에서 원하는만큼 입맛에 맞춰 냄비에 담아올수 있다는점
  • 착한 가격의 여러가지의 오뎅류

 

오뎅

저는 곤약을 좋아해서 곤약하나, 떡 하나 그리고 은행꼬지 3개, 메론반통 주문했습니다.
꼬지 최소 뭐 5개 이런게 없어서 좋았어요.

부산해운대에서 고기먹고 2차 오뎅 이자카야가서 배부르니까 과일안주! 따악 아닙니까?!!!

기본안주

25센치 꼬치앤오뎅바 해운대점은 기본안주로 식빵과 생크림, 단무지, 산고추, 닭다리 과자가 나옵니다.

부산 국내여행 오셔서, 해운대에 숙소 잡으셨으면!! 해운대해수욕장 보고 밥 먹고 2차로 가기 따악 좋은것 같아요.

해운대에는 호텔도 많아서 잘 찾아보시면 가성비 좋게 해운대 숙박 하실수도 있어요!. 근데 아무래도 주말대비 평일 기준이 더 저렴하겠죠? ㅎㅎ

  • 부산해운대데이트, 해운대술집추천, 커플데이트, 해운대이자카야추천, 해운대술집추천, 해운대 가성비좋은 술집

 

25센치 오뎅바 안주

메론반통...7,900원 2차로 배부를때 가볍게 먹기 정말 좋아요.
메론이 인기가 많아서인지 갔을때 다 소진된경우도 있더라구요ㅠㅠㅠ
전화로 물어보고 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주문한 안주사진
꼬치앤오뎅바

배부르니 많은 꼬치들중 은행꼬치 ㅎㅎ 하나씩 빼먹기 좋아요.
소주에 따악 은행꼬치, 메론, 오뎅탕........진짜 소주 술술 들어가는 조합이네요 ㅎㅎ

  • 해운대 2차로 술집 배부를때 갈만한 곳으로 왕추천 입니다. ㅎㅎ
  • 친절하고, 가성대비 좋은 해운대 이자카야입니다.

 

이렇게 부산 해운대 꼬지& 오뎅 안주 이자카야 술집 추천  [25센치 꼬치앤오뎅바] 내돈내산 술집 리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