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내돈내산 라면 맛 후기 [삼양 볶음 간짬뽕 컵라면]

유콩리뷰 2021. 7. 13. 09: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라면 맛 후기 입니다. 최근 처음으로 삼양 간짬뽕 먹었는데...와아아우?? 왜이리 맛있죠?

졸인 중화풍맛 오징어짬뽕? 맛이 났어요., ㅎㅎ
군대에서 군인들이 간짬뽕+공화춘 조합으로 많이 먹는다고 하던데 ㅎㅎ
왜 그렇게 먹는지 알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먹으면 중국집 매콤 짬뽕 맛이 날것 같아요 ㅎ

  • 편의점 간짬뽕 가격: 1,350원
  • 칼로리: 415
  • 맛: 중화풍 쫄인 오징어짬뽕컵라면맛! (개인적 입맛)
간짬뽕
간짬뽕 원재료

간짬뽕 네이버에 검색하니
07월 11일기준 현재 가공식품 인기검색어는

1. 납작우동 2.마라탕 3.밀키트 4.그릭요거트 5.막국수네요 ㅎㅎ
요즘은 납작당면, 납작우동, & 마라탕등등 다 유행인것 같아요.
전 그래두 기본 잡채당면이 제일 맛있던데 ㅎㅎ 뭐무튼 간짬뽕 빨간색으로 딱 눈에띄는!! 먹고싶게 생긴 표지컵라면 이었어요.

간짬뽕 조리방법
  • 간짬뽕 조리방법 내용물은 라면+ 액상스프로 구성되어있어 액상스프 꺼낸후 뜨거운물 붓고
  • 4분 후 구멍을 뚫어 물 버린 후 액상스프 넣고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군대에서 간짬뽕+공화춘 조합으로 자주 먹는다 하던데!! 거기서 먹으면 더 꿀맛일것 같긴해요 ㅎㅎ
군대음식 여러가지 인기가 많잖아요 ㅎㅎ 다들 맛도리 맛조합을 잘 아는것 같아요!

간짬뽕 면
액상스프

안에 이렇게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물 붓기전에는 별로없네? 햇는데 바닥에 깔려져 있었나봐요 ㅎㅎ
물 부으니 후레이크 올라오네요.

삼양 간짬뽕

저는 액상스프를 넣은 후 전자렌지에 30초 돌렸습니다.!!

인생 첫 삼양 볶음 간짬뽕 맛은
약간? 매콤! 중화풍 불맛? 오징어짬뽕 맛!!!
(개인적의견)
워낙 매운걸 좋아하여 캡사이신 넣으면 더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 했어요.
다음에는 +캡사이신 추가하여 먹어볼 예정입니다.

  • 맛 5점중 4점!
  • 재구매의사 있음

그럼 오늘도 이마마안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