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내돈내산 SNS에 핫한 대전 매운 실비 김치 후기 [선화동 매운 실비 김치]

유콩리뷰 2021. 7. 15. 11: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튜브 먹방보면 오래전부터 유명한.....
대전 선화동 매운 실 비김치!!! 어찌나 유명 유튜브 먹방분들이 맛있게 먹는지... 자주 먹는 모습보고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매운거 좋아하는 저에게는 그냥 지나칠수 없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내돈내산 [선화동 매운 실비 김치] 실비김치 주문해보았습니다. <실비 김치 후기>

네이버에 선화동 매운 실비 김치 검색해보면 네이버 스토어팜 바로가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스토어팜에서 " 선화동 매운 실비 김치 " 주문했습니다.

  • 맛있게 매운 대전 선화동 실비김치 800g 주문
  • 가격: 12,000원(택배비 3,000원 별도) 총 15,000원
  • 배송기간: 주말 제외 4일 소요

선화동 실비김치
양념 가득 김치

대전 선화동 소머리국밥집 매운김치!! 본점에 직접 가서 먹고싶긴 하네요 ㅎㅎ 부산에서 대전 넘 멀어요!!
택배온 선화동매운실비김치는 스티로폼 택배상자에 아이스2개 동봉되어 왔습니다.

  • 매운 김치 양념 가득
  • 큰잎사귀 9개정도 작은 잎사귀 9-10개정도
  • 막담근 김치맛!+나중에 위아픔…

매운 김치 양념 가득이라!! 따로 양념 보관해서 다른거에도 무쳐드시거나, 넣어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어떤맛이냐면 제입맛에는 어릴때 부모님이 김장하실때 옆에 밥 한공기 들고 앉아서 김치에 밥 두공기 먹곤 했거든요!!

막담근 파릇파릇 맛있는 양념가득 김치맛!!! 여기서 매운맛만 추가했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싶어요.

실비김치
선화동 실비김치

아주 빨간 매운 양념 가득~ 대전 선화동 매운 실비 김치!!
유튜브 유명 bj분들이 어찌나 맛있게 드시던지......
먹방 보면 무조건!!! 선화동 매운실비김치는 있는것 같았어요.,

매운맛의 끝판왕이라는 선화동 매운실비김치!!
보통 짜파게티, 라면, 삼겹살, 흰쌀밥에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저는 그중 흰쌀밥, 스팸, 계란후라이에 먹고 싶어
그렇게 먹었어요.
한식 사랑하는 저에겐...흰쌀밥에 김치......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ㅎㅎ
엄청 매웠어요.... 저는 불닭볶음면에도 캡사이신 넣어먹는데 그맛이랑은 달랐어요 ㅎㅎ
먹고나서.....위가 어찌나 아프던지 위보호제 3개나 먹었습니다.
대전 선화동 실비 김치 드실때 우유 나...보호제 드시고 드세요!!!

와우 현재 네이버 김치 인기검색어
1.고구마줄기김치 2.실비김치 이네요.
인기 대박..

김치, 밥 , 스팸구이

우선 맛보기로. 800g주문해보았는데, 잘한것 같아요.
자취생, 맛보기로 800g 딱인것 같습니다.

매운맛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선화동 매운 실비 김치 강추!!!!
막 담근 겉절이나 새김치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잘 맞을것 같아요. 익히지 않은 상태로 옵니다.

스팸구이, 계란후라이, 밥에.....김치 최고 아닌가요? ㅎㅎ

길쭉하게 잘라서 보관해놨어요. 흠 한 3-4번 정도는 먹을 분량이 되는것 같아요.

매워서 생각보다 많이 못 먹겠더라구요. 먹을때는 너무 매워서 안먹어야지 했는데
뒤돌아서니 또 생각이 났어요 ㅎㅎ 중독성 완전 대박!!! 위 아파도 자꾸 생각나는 먹고싶은 매운맛..

  • 맛은 막 담근 김장김치!!+매운맛 추가된맛
  • 불닭정도?로 매운것 같았어요. (개인적의견) 먹다보면 불닭보다 매워짐+먹을땐 괜찮았는데 먹고나서 위아팠어요ㅠㅠ 속에서 열불 나는.. 위보호제나 우유 꼭 드세요!!
  • 그래도 재구매 의사 있음 매운거 넘 좋아요

이렇게 대전 선화동 매운 실비 김치 주문 후기 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이마아아안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