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쫀득 고소 도너츠 간식 추천 치즈 찹쌀꽈배기 [ 청춘당찹쌀꽈배기]

유콩리뷰 2021. 7. 15. 15: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청춘당찹쌀꽈배기를 먹게 되었어요. 사무실간식, 집들이선물, 아이들하원간식으로 사가기 딱 좋은 쫀득 고소 도너츠 치즈 찹쌀 꽈배기
[청춘당찹쌀꽈배기] 입니다.

우연히 먹게 되었는데....뭐죠????? 핵 맛있음!!!!!!
고소한 치즈 쫘~~악 늘어나더라구요!!!!
대박....진짜 완천 추천 꽈배기 입니다 ㅋㅋ
하나씩 주워먹기 좋은것 같아요. ㅎㅎ

  • 저는 청춘당찹쌀꽈배기 해운대점 이용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16
  • 0507-1380-7791
  • 찹쌀꽈배기(3개) 2,500원 / 고구마치즈 도너츠(1개) 1,500원 / 크림치즈 팥 도너츠(1개) / 통모짜렐라 도너츠(1개) 1,500원 / 청춘세트(꽈베기2, 팥, 군고구마, 유자 크림치즈팥) 6,000원 등등

 

청춘당 찹쌀 꽈배기
찹쌀꽈배기

  • 설탕발린 찹쌀꽈배기 입니다.
  • 군고구마치즈든 찹쌀꽈배기와, 통모짜렐라도너츠 등등 입니다.

고구마치즈도너츠
통모짜렐라도너츠

 

  • 설탕이 군데군데 조금만 발려져 있어서 아쉬웠어요.
  • 찹쌀도너츠&꽈배기 먹을때 설탕 많이 발려있는걸 좋아해요 ㅎㅎ 공감하시는분~
  • 바삭바삭 쫀득!!!! 아아주 맛있었습니다.

 

모짜렐라 도너츠
늘어나는 치즈

팥을 좋아하는 편이아니라. 통 모짜렐라 치즈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통모짜렐라가 쭈욱~~~~ 엄청 늘어났어요.

  • 치즈 좋아하시는분들, 아이들간식, 사무실간식 으로 정말 좋을것 같아요.
  • 고소한 맛의 통모짜렐라도너츠 였어요.

찹쌀도너츠
치즈가득 도너츠

먹고 있는데 너무 잘 늘어나서 찍어보았어요 ㅎㅎㅎ
입에 치즈 물고 있는 사진이에요 ㅎㅎㅎ

얼마나 잘 늘어나고 고소하고 맛있던지!!! 고구마치즈도 맛있고. 다음에 또 구매하여 먹을 의향 있어요!

찾아보니 청춘당찹쌀과배기 체인으로 여러곳에 있네요.!!
보게 된다면 먹어보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그럼 오늘도 이만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