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바다 뷰 광안리 야외 펍 칵테일바 [퍼지네이블]

유콩리뷰 2021. 5. 28. 18: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곳은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177에 있는 야외 펍 칵테일바 [퍼지네이블] 입니다.

광안리바다 바로 앞!! 할리스커피 옆에 있는 퍼지네이블이에요.

갑자기 바다가 보고싶다! 여름에 시원하게 분위기 있는 펍에서 간단히 술마시고 싶다, 부산 바다여행왔다!

이럴때 가볍게 가기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77복사
  • 지번: 광안동 200-20복사
  • 전화번호: 0507-1316-6343

네이버 플레이스

pcmap.place.naver.com

여름날 빨간원피스

친구들 만나러 신나게 가봅니다! 친구들아 기다려라!

부산사는 사람들은 바다를 보고싶을때 마음껏 볼수있어....오히려 바다에대한 로망, 감흥이 없는것 같아요.

저는 부산에서 태어나고 자라와서 어릴때부터 바다를 봐와서 아무런 느낌이 없답니다 ㅋㅋㅋㅋ

그래두 여름에 시원하게 바다 앞 펍에 앉아서 소소하게 맥주한잔 기울이는건 좋아요.

퍼지네이블 버드와이저
광안리 퍼지네이블 햄버거

햄버거랑, 치킨 시켰어요. 저는 병맥 버드와이저 친구들은 로제? 시켰던것 같아요.

밥먹고 난후 소소하게 2차로, 혹은 가볍게 브런치 즐기며 한잔 걸치기 좋은곳인것 같아요.

이제 슬슬 여름도 다가오니 바다 보며 한잔 따악 좋겠죠?

코로나로 안에 앉는것보다 탁 틔인 전망 좋은 야외에 앉는것 강추합니다.

  • 맛은 평타 이상입니다.
  • 워낙 대중적인 곳이라 어떤맛일지 다들 아시겠쥬?
  • 제가 사진을 안찍었는데 다트 하는곳도 있고! 내부 어느정도 큽니다.
  • 칵테일 좋아하시는분들은 칵테일 드시면 될것같아요. 가격대는 8000~9000원 사이입니다.
  • 찾아보니 배달로도 즐길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광안리 퍼지네이블 맥주
호가든 로제
광안리바다 맥주사진
광안리바다 퍼지네이블 야외테이블

날 좋은날 바다 앞에 앉아 친구들과, 연인들과, 가족들과 함께 하면 좋을것 같아요.

    • 사진만 봐도 딱 부산여행온 느낌나지 않나요 ㅎㅎ
    • 평일 16:00 - 05:00 (동절기:월~금)연중무휴(원래)-> 지금은 코로나로 부산은 10시까지 하겠쬬? ㅎㅎ
광안리 퍼지네이블에서 맥주 먹는 사진

+번외로 퍼지네이블 가기전 비비드13 브런치로 유명하다하여

먼저 먹고 2차로 광안리점 퍼지네이블 다녀왔어요.

광안리 비비드13 에서

이곳도 광안리 브런치 맛집 으로 유명하다하니 부산 광안리 여행오시는분들 가보시는것 추천해요. ㅎㅎ

큰 거울이 있어 사진찍고 친구들과 놀기 좋습니다.

  • 광안점 퍼지네이블 재방문 의사 있어요.
  • 맛은 평타! 분위기 맛집! 여름날 광안리바다 뷰 맛집으로 따악 가기 좋아요.

이렇게 오늘도 끄읕!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