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GS편의점 디저트 케이크 추천! [반반한 치즈 브라우니]

유콩리뷰 2021. 5. 31. 17: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GS편의점 디저트 간식 [반반한 치즈 브라우니] 먹어본 후기입니다.

손에 들어오는 조그마한 브라우니 치즈케이크로 한입에 먹기 좋더라구요.

  • 가격은 GS편의점 2,200원 이었습니다.
  • 맛은 꾸덕한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반반 섞인맛 ㅎㅎ
GS편의점 치즈 브라우니

포장지에 있는 글 그대로 짭짤하면서도 진한치즈 + 꾸덕한 브라우니 맛이더라구요!!

술먹고 ㅋㅋㅋㅋㅋㅋ편의점에서 술안주로 또 뭐사지? 하다가 간단한 안주 고르다가 우연히 사게된건데...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ㅎㅎ

반반한 치즈 브라우니

한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한 세입 먹으니 없어졌어요 ㅋㅋㅋㅋ

양이 적어서 넘나 아쉽......

2,200원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닌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 ㅎㅎ

오늘 달달하고 꾸덕한 케이크 먹고싶다!! 이럴때 간단하게 먹기 따악 좋은것 같아요.

배부를때 술안주, 달달한 디저트로 추천합니다 ㅎㅎ

  • 근데 이게 있는 편의점이 있고 없는데가 있더라구요...그래서 넘나 아쉽
  • 평소 꾸덕한 디저트 케이크 좋아하시는분들은 모두 좋아하실 맛입니다.
GS편의점 치즈케이크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사진

귀여운 GS브라우니 치즈케이크 ㅎㅎ 편의점 간식으로 추천! 자취생, 디저트 케이크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 입니다.

  • 재구매의사 있어요!!
  • 스틱 케이크로 되어있어 한입에 먹기 편했어요.
  • 케이크 안좋아하는 제입맛에도 딱........사이즈가 작아서 물리지도 않고 꾸덕하고 진짜 완전 강추에요!!

GS는 KT할인되는거 모두들 알고 계시죠? 그리 크게 많이는 되지 않지만 몇백원이라도 할인받으니

기분이 좋아요. GS편의점 생각해보니 오모리김치찌개도 맛있던데 ㅎㅎ 뭐가 많네요

무튼!! 이렇게 GS편의점 스틱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내돈내산 찐 솔직리뷰 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