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서면 술집 추천!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스지전골 곰탕전골 [구석]

유콩리뷰 2021. 6. 10. 11: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부산 서면! 맛집 술집!! 으로 유명한 소주...대선이 수울술술술 들어가는 스지전골 곰탕전골 맛집 [구석] 입니다.

  • 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95번길 9-1
  • 영업시간: 평일 1700-03:00 (부산은 코로나로 저녁 11:00까지 영업합니다)
  • 위치가.....부산국내여행,.,,타지역 분들은 찾기 어려우실거에요. 워낙 골목골목에 위치한곳이라!! 

자아 네이버지도앱을 켜서 가봅니다 ㅎㅎ

서울에서 부산으로 여행온 친구들, 지인들 데려갔는데 하나같이 모두 만족했던 곳입니다. 

 

부산-서면-술집-맛집-설렁탕-곰탕-소주가-술술-들어가는-술집-추천-구석-입구사진
서면 구석
서면-구석-메뉴판-구석한판
구석 메뉴판
서면-LA갈비-맛집-술집
부산 서면 구석 메뉴판

서면 구석 술집은 2층으로 되어있어 자리는 넉넉했어요. 보통 금새 꽉 차는 편이라 한번씩 예약하고 가기도 합니다.

위 사진처럼 웨이팅 시 앞에 앉아기다릴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요.

저는 저녁 7시 30분쯤 갔는데 다행히 1층 자리 2개정도 남아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 대표메뉴는 "구석한판", "라갈비(LA갈비)" 입니다.
  • 부산 서면 하면 핫플 술집으로 유명한곳이에요(맛있음!!)

서면-술집-구석-사이드메뉴-추천
구석 사이드메뉴
부산-서면-술집-구석-사이드메뉴판-사진
구석 사이드메뉴판
구석-메뉴판-꿀꿀이죽-장조림비빔밥-한우스지라면
구석 꿀꿀이죽
구석-사이드메뉴-메뉴판사진-스팸볼
구석 계란반숙한판

구석한판 32,000원과 계란 반숙 한판 5,000원 대선소주 이렇게 시켰어요!

 

구석-기본안주-두부김치-명이나물
구석 두부김치

기본 찬으로는 두부김치, 명이나물 나와요! 두부김치는 추가시 +6,000원 발생합니다.

근데 두부한모에, 볶음김치 가득 올려줘서!! 따로 추가해서 먹은적은 없어요. ㅎㅎ

두부김치만으로도 소주 2병은 더 마실수 있겠죠? ㅎㅎㅎㅎ 소주안주로 쵝오.....아주 그냥 서면 소주맛집입니다 ㅎㅎ

 

서면-곰탕전골한판-스지전골-사진
구석 구석한판
맛있어보이는-스지전골
구석한잔 근접샷
서면맛집-구석에서-스지전골-육수넣는-사진
구석한판 육수붓는 사진

 

구석한판은 금방 나옵니다! 나오면 사진 찍을꺼냐고 물어보세요 ㅎㅎ 육수붓기전 기다려주심!

영롱한 고기의 자태 ㅎㅎ 리뷰하면서도 다시 먹고 싶네요!!

쌀국수도 있고, 먹다 육수 부족하면 리필해주십니다!

 

  • 서면스지전골, 곰탕전골한판, 서면역술집추천,부산국내여행, 부산데이트, 서면데이트,서면술집추천시!! 추천하는 술집 맛집입니다 ㅎㅎ

구석-사이드메뉴-계란한판-시켜봄-맛있음
구석 계란반숙한판

사이드메뉴 계란반숙한판!! 입니다. 계란 5개와 양배추샐러드 안에 얇게썬 햄 우리 어렸을때 먹었던 동그라미 길쭉햄 아시쥬? ㅎㅎㅎ 추억의 도시락반찬 햄맛 그햄이었어요. 

 

자알 먹고 왔숩니다 ㅎㅎ 서면 구석은 아는사람도 많지만 은근 모르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친구들모임, 데이트시, 여행오셨을때 가보면 좋을듯 싶어요.

 

조금 아쉬운점이라면 들어갔을때 시큼한냄새? 가 엄청 강하게 느껴졌어요.(개인적의견)

환기가 좀 안된건지 그점 빼고는 모두 좋았습니다.

내부 불빛이 엄청 어두컴컴해서 술 조금 먹어도 빨리 취하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서면 전포 핫플로 유명한 구석 "구석한판" 솔직 리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