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해운대 계란찜 고기 맛집 야외 캠핑장 느낌 [오반장]

유콩리뷰 2021. 6. 8. 17: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가본곳은
부산 해운대 고기 맛집 계란찜 듬뿍 야외 캠핑장 느낌 [오반장] 입니다.
언제 맨~~ 처음 가봤는지는 기억이 희미하긴한데 20살떄 처음 가봤나..??
적어도 제가 가본뒤로 10년동안 아직도 해운대에 있더라구요. 오래된곳인것 같아요!!
사이드에 김치, 콩나물 올려 굽고 반대쪽 사이드에는 계란찜 넣어주는데....... 계란찜이 미쳤어용 쫄맛!!!! 계란찜 듬뿍~~ 양도 많고, 맛도 있고 계란찜과 함께 고기 먹는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야외에서 캠핑장느낌으로 먹을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야외에서 먹더라구요. 저도 야외에서!!! 2층까지 있어 자리는 넉넉하였습니다.

  • 위치: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24번길 20 명가돼지국밥
  • 꽃갈비살 12,000원, 꽃갈비주물럭 12,000원, 진짜 생갈매기살 10,000원, 진자 생갈매기주물럭 10,000원
  • 매일 11:00-06:00(연중무휴) 부산은 코로나로 11시까지 영업합니다.

부산-해운대-고깃집-삼겹살-갈매기살-맛집-간판-사진
오반장 간판
부산-국내여행-바다-맛집-추천-커플데이트-연인데이트-데이트코스-추천
해운대 오반장 1층 야외테이블
해운대 오반장 내부
오반장 2층 올라가는 사진

팔로 팔로우미!!!(2층올라가는 계단사진입니다)

부산 해운대 [오반장 밥과고기]는 갈매살로 유명한곳이더라구요.
가성비좋게 저렴한 가격에 생갈매기살을 먹을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것 같았어요.
가보면 야외테이블로 쫘악 깔아두어서 다가오는 여름, 캠핑장느낌으로 먹기 좋은곳이에요. 보기만 해도 술이 술술 들어갈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헤헤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터라 올라가는 2층계단 양 옆 벽에 연예인 사인이 붙어져있었습니다.

오반장 연예인 사인

해운대 갈매기살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오반장 밥과고기]

  • 자리 야외, 1층, 2층
  • 여자화장실은 1층
  • 사람 많음

 

해운대 오반장 기본찬
오반장 삼겹살

이날 저희는 2층 야외테이블에 앉았어요. 사람이 북적북적 다 찼었습니다. 연기 그득~ 따악 캠핑온느낌!!
감성+분위기 좋아서 술이 잘 들어갈것 같았어요.
(소주는 무조건 대선!!!!!@)
갈매기살 말고!! 삼겹살을 시켰어요.
삼쏘 아시쥬~? 다시 봐도 먹고싶네요 ㅎㅎㅎㅎ
간이 아주 찰떡같이 베어져있는 계란찜 ㅎㅎ 따로 리필하진 않았는데 추가하면 추가요금 발생하는걸로 알고있어요!
대충 2천원이었나 그럴거에요
(계란찜 추가요금 확실치 않음 직원에게 여쭤보세요!)

해운대 오반장 삼겹살 사진
해운대 삼겹살 사진

부산 국내여행 오신다!! 만약 그중 바다가 있는 해운대를 오신다면 한번쯤은 가볼 고기 맛집 오반장입니다.

해운대해수욕장 따악 보고 저녁으로 삼겹살&생갈매기살에 쏘주.......쵝오의 조합 아닌가요?
계란찜은 한번 휘익 저어주고 기다렸어요 ㅎㅎ

  • 위생은 사람이 너무 많아 쏘쏘...(이해합니다) 엄청 바빠보이시는..
  • 2층자리들 콘센트 보여도 안되는거더라구요. 카운터에 맡기셔야 합니다.

 

오반장 삼겹살에 소주
해운대에서 소주

마무리로 따악 된찌에 밥 하나 말아가지고 소주~ 쵝오의 안주 아닌가요?????!!! 된찌밥 너어무 좋아용 ㅎㅎ
고깃집 가면 된찌를 제일 중요시하는 1인으로써 여기 된찌 꾸덕 맛있숩니다 ㅎㅎ

밥 말아버려어어~~~ 소주 2병각 아닌가유? ㅎㅎ 내입으로 오거라!

 

해운대-고깃집-넓은-주차장
오반장 넓은 주차장

해운대 오반장 삼겹살 너무 맛있었어용!!! 해운대 치고 삼겹살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맛도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갬성터지고 좋았습니다. 실내보다는 야외에 앉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해운대 오반장 넓은 주차장~ 보통 해운대는 차 주차할곳이 마땅하지 않은데, 이렇게 넓은 주차장 가진 고깃집이라 차 있으신분들도 부담없이 차 걱정 없이 가기 좋습니다.

 

  • 부산여행&연인 데이트&친구들 모임&한식좋아하시는분들&퇴근후 한잔! 이럴때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이렇게 해운대 고기맛집을 다녀와보았는데요~!@ 그럼 참고해주세요~!!

+오반장에서 고기먹다가 찍은 사진

해운대-오반장에서-고기먹다가-셀카-찍고-인스타-올리기
오반장에서 한컷
비서-직장인-퇴근후-고기-먹으러-가기전-사진-찍고-추억-저장
퇴근 후 해운대


오늘도 이렇게 이만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