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연산동 신리삼거리 가성비 대박! 15,000원 홍삼족발 맛집 추천 [홍삼왕족발]

유콩리뷰 2021. 6. 25. 1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곳은 우연히 지나가다 구매하여 먹게된 부산 연제구 신리삼거리 가성비 대박!!!!
홍삼 족발 맛집 추천 [홍삼왕족발] 입니다.

가성대비 양도 많고....맛도 있고......가성대비 정말
왕왕 추천 하는 부산 족발 맛집 연산동 [홍삼왕족발] 입니다.

여쭤보니 연산동 신리삼거리에서 부산 족발가게 하신지도 20년이 넘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네이버에 검색하여 보니 이미 부산 연산동 족발 로컬맛집으로 되어있네요 ㅎㅎ
사장님 너무나 친절하시고 양도 많이 주시고.... 가게는 작아 배달위주, 전화로 주문하여 테이크아웃하여 가져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제일 작은 가격이 15,000원!!! 와아우~?? 대박 아닌가요...?? 치킨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자취생, 혼술, 가족모임, 포장음식, 족발 사랑하시는분들에게는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 위치: 부산시 연제구 연산 6동 1875-11(버스정류장 한독아파트에 내리시면 됩니다)
  • 전화번호: 010-3913-4089
  • 연제구일대만 배달가능, 가까운 거리는 직접 자전거로 배달, 전화로 테이크아웃 주문이 좋을것 같아요.
  • 넉넉한것 15,000원/ 푸짐한것 20,000원/ 엄청난것 30,000원
  • 내부 테이블수는 2개
  • 국제신문 족발 맛에소개도 된 부산 로컬 족발 맛집이네요.

 

홍삼 왕족발
홍삼 뿅 족발 가게

  • 부산 연산동 로컬 족발 맛집 국제신문에도 소개된 찐 족발 맛집
  • 가게 내부는 아담, 테이블수 2개
  • 연산동일대 자전거로 배달, 테이크아웃 위주로 가져가심이 좋을것 같아요.

 

홍삼왕족발 메뉴
부산-연산동-맛집-신문에도-나온-족발
홍삼왕족발 신문 소개

가격이 미쳤지 않나요? 세상에 무슨.....치킨 한마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족발을 먹을수 있다니....
가성대비 정말 너무나 좋았습니다.

프랜차이즈들처럼 깔끔하진 않지만 로컬맛집답게.
가성비로 치면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사장님이 무척 친절했고, 기다리면서 보니 국제신문 홍삼 족발 맛집으로도 소개되어진 부산 족발 맛집이더라구요.

  • 저는 넉넉한것 15,000원짜리 주문
  • 등산갈때, 혼술할때, 족발 사랑하시는분들, 집들이갈때, 테이크아웃, 대학생 MT모임등 가실때 들고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맛있어-보이는-족발
홍삼왕족발
돌돌-말려진-돼지껍데기-맛있어-보이는-족발
넉넉한 족발
윤기가-잘잘-흐르는-가성비-좋은-족발
연산동 족발 15,000원


부산 연산동 로컬 족발 맛집 홍삼왕족발은 아래에 조그마한 뼈 네개? 정도 위에 살코기 왼쪽 오른쪽 한가득!!
그리고 콜라겐 가득 돌돌 말려진 돼지껍데기를 위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이 돌돌말려진 껍데기가 미쳤습니다. 여러분 ㅋㅋ)

돌돌말려진 돼지껍데기 ㅎㅎ 귀여우면서도 돼지껍데기 좋아하시는분들은 엄청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소주 안주로 진자 딱 아닌가요?

얇게 족발을 잘라주셔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동네에서 하셔서 그런지 족발 듬뿍 주시고 ,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시는것 같아요.

기다리는동안 여쭤보니 직접 홍삼 구매하여 여러가지 한약재와 섞어 진액 만들어 넣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와아우 ㅎㅎ 신기했습니다.

쌈채소
홍삼왕족발 쌈야채

  • 넉넉한것 족발 15,000원짜리 구매했는데 양도 많이 주시고, 쌈채소 2개, 새우젓, 쌈장, 무우, 양파절임 주셨어요.
  • 집에 가서 바로 먹어서 전체샷은 못 찍었네요. ㅎㅎ
  • 부산 분들 오늘 소소하게 족발 간단히 먹고 싶다 이러실때 부담없이 주문 및 미리 전화하여 테이크아웃 하기 좋은 곳입니다.

 

쌈채소도 많이주시고,,, 그리고 양파절임이 맛이 특이하던데 홍삼맛?? 나는 양파절임 이었어요.
족발이랑 겁나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ㅋ 부산 연제구 맛집 족발 리뷰 하니 또 먹고 싶네용 ㅎㅎ

왜이렇게 많이 주시냐 여쭤보니 많이 드려야죠! 이러시던데!! 사장님 왕 친절...♥

부산 국내여행 시 포장 , 연제구 & 신리삼거리 & 물만골 맛집, 연제구 족발, 소주안주, 술안주로 쵝오....로 배달 따악 주문할만 합니다.

부산 연제구 홍삼왕족발 손님분들은 거의 다 단골이셔서 연제구 족발 맛집으로는 다들 아시는것 같더라구요.

  • 맛 5점
  • 재방문의사 있음


부산 연제구 신리삼거리 숨은 내공 족발 찐 맛집 홍삼왕족발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이마아안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