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전포 핫플 술집 [주화담]

유콩리뷰 2023. 11. 10. 14:0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전포 술집 핫플 주화담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

저녁에 술먹으로갈생각에 들뜨기 ^ㅡ^

 

 

점심시간에 잠시 나와서 밥먹고 커피먹고~~

아무래도 금요일이다보니 신나더라구요.

주화담은 친한언니가 가보자고 해서 가봤어요.

원래 동래에 있었는데 전포에도 생겼다 하더라구요.

 

 

 

뭐시킬까 하다가 동남아식 아롱사태 전골 32,000원 시켰어용.

국물이 쌀국수맛 나면서 진~~짜 맛있던데 지금 리뷰 적다보니 이름부터 동남아식 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고기도 두툼하고 은근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소스를 스리라차랑 땅콩소스 두가지 주는데

제가 원래 땅콩소스 싫어하는데

무슨 겨자 섞은맛?? 나면서 달달하면서 땅콩맛이 많이 안나서 아아주 좋았어요.

 

 

오늘의 한잔인가? 오늘의 술? 그거 시키니 이렇게 복숭아 와인인가 한잔 주시더라구요

달달구리한맛

여긴 첫소개팅? 데이트하기에 딱인곳?!

여자분들끼리, 연인들끼리도 많이들 오셨더라구용

 

 

 

마무리는 주화담에서 사진 한장 ㅎㅎ

주화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친구랑 가보려구요~~

그럼 이만22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