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해운대 조개찜 조개 해산물 [다퍼주는집] 맛집 리뷰

유콩리뷰 2021. 4. 27. 17: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저는 음식점, 맛집 리뷰 목적이 아닌데,,ㅎㅎㅎ

최근에 갔던곳 위주로 하니 어떻게 음식 위주로 리뷰를 하게 되네요~?

뭐 무튼! 이번에 소개할 곳은
[부산 해운대 조개찜 조개탕 해산물 맛집 리뷰]입니다

 

친구생일날! 어디가고 싶냐니까
딱 여기를 말하더라구요!

최근 양식을 너무 먹었다며 해산물이 먹고싶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부산 바다... 해운대 답게! 조개찜 바로 보여드릴게요
^ㅡ^

해운대 다퍼주는집 메뉴판

 저 테이블은 저희자리가 아니고 ㅎㅎ....메뉴판 찍다보니 다른 테이블 자리가 아주 잘 나왔네요?

저희는 다퍼주는집 대표메뉴 '빨간조개찜' 중 먹었습니다.
중 가격 51,000원 입니다.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부족하진 않았어요.

국물은 하얀국물or빨간국물 있었습니다!

저흰 매운걸 좋아하여 빨간국물 시켰습니다!

 

조개찜

여러가지가 들어있더라구요!

오징어, 큰꼬막, 가리비, 새우, 꽃게, 홍합, 수제비, 전복 등등!

 

전 사실.....해산물을 그리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제기준에는 쏘쏘!(*개인적의견입니다*)

해산물 좋아하시는분들은 엄청 다들 잘 드시더라구요. 제친구들도 맛있다고 함!

앉은 자리 옆 벽을 보니 연예인 사진 한가득!

 

부산 방문하게되면 보통 회, 조개구이 이런거 많이 드시고, 가게 내부 자리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

많이들 오는것 같았어요.

금새 가게 안 테이블이 꽉 차더라구요!

 

해운대 다퍼주는집 조개탕

 

골라먹는재미가 있어 해산물 좋아하시는분들은 여기!

조개찜 말고 다른테이블보니 새우찜? 대하찜인가... ㅎㅎ 먹는데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배가고파 불고기덮밥, 계란밥을 시켰는데

계란밥은 안에 고추장?이 들어있어서 일반적인 간장계란밥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빨간콩나물비빔밥 느낌!

친구들 모두 불고기덮밥이 맛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저희, 조개찜 다 먹고 라면사리 넣어 먹었는데!

라면 사리 넣기전 육수를 한가득 부어주시더라구요ㅠㅠㅠㅠ

거기에 익은 라면사리 넣으니........
음 뭐랄까....엄청 밍밍😂😂

사리 시키시는분들 육수조심!!! 넣을때 육수는 엄청 쫄아있지 않는 이상 넣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사장님에게 케이크 먹어도 되냐 여쭤보고 먹었습니다. 친절하세요!

친구 생일기념 생일케이크 후 불기!

뭔가 모를 갬성 ㅎㅎ

 

부산에 놀러오시는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오시면 만족하실것 같았어요.

자알 먹고 놀았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만 콩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