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손이가요 손이가 짭짤 맥주 안주 신상 과자 [프레첼 매콤오징어맛]

유콩리뷰 2021. 10. 15. 06:57
728x90
반응형

언니가 집에 프레첼 매콤오징어맛을 이마트에서 맛있어 보여서 사왔다고 하더라구요.

집에서 입이 심심해 먹어보았습니다.

와.......짭짤 미쳣!!!! 이거 모죠? 겁나 맛있잖아!!

진짜 가루 한가득 뿌려져 있어서 맥주안주로 제격이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 롯데 프레첼 매콤오징어맛
  • 가격 1,200원
  • 단점은....아무곳에나 팔지 않고 이마트랑 cu에만 파는것 같았어요. cu도 지점마다 다름.....찾기 힘든..

 

롯데-프레첼-매콤-오징어맛-과자
프레첼 매콤 오징어맛

 

프레첼 매콤오징어맛 과자는 가루가 적당하게 많이 뿌려져 있어서 먹고나면 손에 가루 묻어있을정도였어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알짝 매콤한 오징어맛!

흠..뭐랄까 제입맛엔 처음에 오징어짬뽕 농축해서 과자로 만든 느낌이었어요.

 

 

롯데-과자-프레첼-오징어맛-영양정보
프레첼 영양정보

 

첫맛에 앗? 너무 짜운데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먹다보면 그냥 맛있다..

손이가요 손이가.. 그냥 계속 손이 가고 있었어요 ㅎㅎㅎ

 

집에서 2차로나 배부를때 맥주안주로 먹기 아아주 딱이겠다 생각했고

다 먹고 나면 생각나는 과자 였어요.

 

맥주-안주-이마트-과자-프레첼-롯데
프레첼 오징어맛

 

양도 안주로 먹으면 2명은 넉넉히 먹을것 같아요.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 였어요.

손바닥 보다 좀 더 큰 크기!

 

롯데-프레첼-매콤-오징어맛-과자
롯데 프레첼 과자

 

오잉? 과자같이 해산물맛 과자 좋아하시고

간센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아주 취향저격 과자일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또 구매할 의향있는 롯데 프레첼 과자였어요.

 

이렇게 금일'손이가요 손이가 짭짤 맥주 안주 신상 과자 [프레첼 매콤오징어맛]' 내돈내산 맛 후기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