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내돈주고 사먹어본 비싼 캔디 사탕 [포지타노 레몬맛 캔디 200g]

유콩리뷰 2021. 10. 17. 06:46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포지타노 레몬맛 캔디 200g' 사탕 리뷰입니다.

이탈리아 사탕으로 알고보니 입덧캔디, 임산부사탕으로 유명하네요.

올리브영 레몬사탕으로도 판매하고 있어 올리브영간식으로도 추천 캔디입니다.

  • ssg 현재 200g 가격 7,480원

 

포지타노-레몬맛-캔디-사탕
포지타노 레몬맛 캔디

 

 

포지타노 캔디 사탕은 레몬맛 오렌맛이 있다고해요.

보통은 많은분들이 레몬맛을 많이들 구매하여 먹는것 같아요.

동글동글한 사탕 포장지도 예쁘고 귀여워서 사탕 선물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포지타노-레몬맛-사탕-캔디-상세정보
포지타노 레몬맛 사탕 유통기한

 

입에 딱 들어가기 좋은 크기의 사탕이었어요.

레몬맛은 보통 호불도 없이 다들 좋아하는것 같아요.

원래 신맛을 잘먹고 즐겨먹는저에게는 크게 시지 않았지만

신맛을 즐겨먹지 않는 사람이 먹었을땐 실컷 같긴 해요 ㅎㅎ

 

동글동글 하나씩 소분포장으로 되어있어, 파우치나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 좋을것 같습니다.

밥먹고~ 술먹고~ 입 심심할때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요.

 

 

포지타노-레몬-캔디-사탕
레몬 캔디 사탕

 

포지타노 레몬 캔디맛 사탕은 안에 흰색 가루가 들어있어 그게 신맛을 내는거라 하더라구요!

먹자말자 맛있어서 전 바로 2개 먹었어요 ㅎㅎ

천장 벚겨질까봐 우선 좀 참기!

 

사탕치고는 비싸다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집에 두고 하나씩 꺼내먹기 좋은것 같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재구매의사 있어요.

 

이렇게 금일 '내돈주고 사먹어본 비싼 캔디 사탕 [포지타노 레몬맛 캔디 200g]' 였습니다.

포지타노 레몬 사탕 구웃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