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가성비 좋은 3,000원의 행복! [다이소 셀프 패디팁 후기]

유콩리뷰 2022. 9. 17. 07:01
728x90
반응형

다이소 갔다가 셀프 패디팁 있길래 사보았어요.

저는 발가락이 워낙 작아 맞을까? 하면서

제일 작은 사이즈의 패디팁으로 사보았습니다. 

가격이 3,000원이라 안되도 그만! 잘되면 잘산거

다음에 또 사야지라는 마음으로 사보았어요.

 

  • Flexible PEDI TIP 
  • 유연한재질, 빅파츠 패디팁, 완.벽.밀.착
  • 3,000원

 

다이소-패디-팁
다이소 패디팁

 

다이소-패디팁-사용-방법
패디팁 사용방법

 

저는 다이소 패디팁 연보라에 빅파츠가 있는걸로 선택!

 

다이소 패디팁도 사이즈가 큰것도 있고, 이렇게 작은것도 있더라구요.

제 발가락이 워낙 작기도 하고 모양도 마음대로라

맞을까 반신반의하며 구매

 

사용방법은 

발톱표면의 유수분 제거하고 보호필름 아래 방향으로 부착하면 되요.

 

 

다이소-패디팁-사용방법-주의사항-종이
다이소 패디팁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다이소-패디팁-내용물-사진
다이소 패디팁 사진

이렇게 패디팁, 사용방법, 우드스틱, 미니파일, 알콜패드2매 들어있었어요.

 

패디팁-붙여본-발가락-사진
패디팁 붙인 발

 

다이소 패디팁 붙인 발

 

다이소 셀프 패디팁 붙여본 발 사진이에요.

너무나 쉽게 잘 붙여지더라구요.

제가 산 패디팁이 작은 사이즈라 제발에 잘 맞았어요.

패디팁 마다 접착력이 조금 있는것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접착력이 좋았어요.

 

다이소-패디팁-붙인-발가락-사진
다이소 패디팁

3,000원의 행복 

접착력도 좋았고 

붙이기도 쉬웠고

가성비 너무나 좋은 패디팁인것 같아요.

크게 붙인 티도 안나더라구요.

저는 샤워를 매일 해서 그런지 한 2주 갔던것 같아요.

 

패디 급할때, 손쉽게 패디 하고 싶을때

여행갈때, 놀러갈때 등 하면 좋을 

다이소 패디팁이었어요.

 

너무 좋아서 다이소 가게 되면 한번씩 사게 될것 같아요.

이렇게 '가성비 좋은 3,000원의 행복! [다이소 셀프 패디팁 후기]'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