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순한 올인원 메이크업 비건 클렌징 [수이스킨 화사한 유채 클렌징밤]

유콩리뷰 2022. 9. 11. 16:4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한 비건 클렌징 '수이스킨 화사한 유채 클렌징밤'

사용후기에요.

 

평소 피부가 아주 예민해서 새로운 제품을 쓰면

트러블이 나는 경우가 있어 약산성 또는 순한제품 위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수이스킨 화사한 유채 클렌징밤은 비건제품으로 아주 순한성분으로 되어있어

안심하고 사용했어요.

 

  • 수이스킨 화사한 유채 클렌징밤
  • 90ml
  • 피부 수분/보습,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
  • 공홈 22,000원 15,400원

 

수이스킨-클렌징밤
수이스킨
수이스킨-화사한-유채-클렌징-밤-사진
수이스킨 화사한 유채 클렌징 밤

 

수이스킨 이라는 브랜드는 저도 처음! 이었는데

올인원으로 메이크업과 모공 노폐물을 모두 편안하게 지울수 있는

제품이고, 또 무엇보다도 너무 순해서 좋았어요.

 

수이스킨 클렌징밤

 

이렇게 내용물이 굳어 들어있었어요.

스파츌러가 들어있어 덜어쓰면 되요.

부드럽게 잘 덜어내졌고 피부에 닿았을때 사르르

잘 녹았어요.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녹아서 클렌징하기 편했고,

따가움,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어요.

향은 무향이었던것 같아요.

 

 

수이스킨 클렌징밤 스파츌러

 

여성분드은 클렌징 제품 많이 찾아볼거라 생각해요,

현재 기준 네이버 많이 찾아 본 클렌징

1. 어성초 비누

2. 클렌징밀크

3. 장영란 피지패드

4. 코스트코 비누

5. 약산성 폼클렌징

6. 맥스 클리닉

7.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등이 있네요.

 

손에-들고있는-수이스킨-클렌징밤-내용물-사진
수이스킨 클렌징밤 내용물

수이스킨이라는 브랜드가 생소했지만

사용해보고 대만족 했던

클렌징밤이었어요.

  • 향은 무향, 피부에 불편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점
  • 진한 메이크업이 모두 잘 지워진다는점
  • 올인원 클렌징밤 제품이라 따로 모공관리를 안해도 되는점
  • 비건제품으로 피부 자극 없이 사용할수 있는점
  • 민감한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트러블 나지 않는점
  • 피부 자극없이 보습이 되는 클렌징밤이라는점 등

다 사용하면 또 사용하고 싶은 제품이었어요.

순한 클렌징제품/ 비건 클렌징/ 약산성 클렌징/ 피부에 예민하신분들 

메이크업 클렌징 추천 제품으로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금일 순한 올인원 메이크업 비건 클렌징 [수이스킨 화사한 유채 클렌징밤] 후기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