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탈모예방 두피케어 사용 후기 [테라픽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업]

유콩리뷰 2022. 10. 4. 13:0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세계면세점 체험단 통해 사용해본

'테라픽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업' 사용 후기에요.

블로그에는 따로 안남겨도 되지만~

제가 남기고 싶어 남기기^<^

 

테파릭-프리미엄-헤어-토닉-시너지-더블-업
테라픽 프리미엄 헤어토닉

 

찾아 보다 알게 되었는데 

드라마 ' 현재는 아름다워' 여자주인공 미래가 사용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 테라픽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업
  • 네이버 기준 가격 12,300~12,900원(택배비 별도) 로 판매중이네요.
  • 용량 160ml
  • 사용방법: 제품을 흔들어 두피에 뿌리고 손으로 문지르면 되요.

탈모 증상 완화제품으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동실포맨' 탁재훈 두피 관리제로도 등장했네요 ㅎㅎ

 

손에-들고있는-테라픽-헤어-토닉-제품
테라픽 헤어토닉 제품

 

금빛으로 된 박스에 들어있어 고급스러워 보였고,

테라픽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업은 다양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효능이 입증된 

헤어토닉이라고 해요.

 

저는 머리숱이 좀 적고, 모발이 엄청 얇은편이라 평소에

헤어토닉을 쓰는데,

테라픽 헤어토닉제품은 사용 시 냄새라던지, 사용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테라픽-헤어-토닉-사용-방법
테라픽 헤어토닉 제품

 

  • 향은 박하향? 인데 과한 향이 아니라서 사용할때 불편함이 없었고,
  • 두피 느낌은 쿨링감 있는 살짝 화한느낌? 시원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나이 먹을수록 두피관리. 탈모예방이 아주 중요한데

꼼꼼하게 계속 사용해서 건강한 모발로!! 태어나겠습니다.

 

탈모예방 샴푸, 탈모 예방과 모발클리닉, 탈모예방과 치료가이드등 

많은분들이 탈모 예방하기 위해 검색해보시는데

평소 생활 습관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테라픽 헤어토닉 제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금일 '탈모예방 두피케어 사용 후기 [테라픽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업]' 사용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