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롯데제과 꾸덕 디저트 추천 초콜릿이 덩어리째 [칙촉 브라우니]

유콩리뷰 2021. 6. 1. 19: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롯데제과 꾸덕 디저트 추천 초콜릿이 덩어리째 [칙촉 브라우니] 소개하려 합니다. 달콤한 칙촉과! 브라우니의 만남!! 이마트몰에서 구매했어요.

  • 가격은 160g 총 4개입 4,410원 입니다.
  • 1개 40g, 칼로리 190kcal
  • 유통기한은 3개월정도입니다.
칙촉브라우니

칙촉 브라우니 1개당 칼로리가 높은편이긴 한데....줜맛.......jmt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꾸덕하고 쫀득 ㅎㅎ 딱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는맛!! 아메랑 같이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앉은자리에서 2개나 먹었어요 ㅎㅎ 더 먹고싶었지만 다이어트로 참기 ㅎㅎ

  • 밀크초콜릿 30%, 칙촉 브라우니 청크 8%
  • 촉촉, 달콤, 꾸덕, 부드러운 쫜득한 맛
칙촉브라우니 포장
롯데제과 칙촉브라우니 낱개포장

한박스 낱개로 4개....양이 작은것 같아요. 그럼 한개당..... 1103원정도 하네요 ㅎㅎ

싸진 않은것 같아요. 너무해!!!!
4개 순삭할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한 6개는 먹어야지 성에 찰것 같았어요.

그래도 브라우니 먹고싶을때....요즘 코로나로 잘 나가지도 못하는데 집에서 홈까페!! 커피 한잔내려서 하나 따악 먹기에는 좋을것 같습니다.

  • 아이들하원간식
  • 사무실간식, 다과용
  • 초코과자 디저트 추천!!
칙촉 브라우니 단면
칙촉 브라우니 근접샷


칙촉과 브라우니의 만남~ 겉에는 초코칩 없고 먹다보면 안에서 나옵니다 쿄쿄 ㅎㅎ

  • 재구매의사 있어요
  •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다면 많이 사먹었을것 같아요 ㅎㅎ
  •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최저는 택배비 제외 2,720원 하네요.
  • 마트나 편의점 간김에 사는게 제일 나을것 같아요


이렇게 롯데제과 칙촉 브라우니 내돈내산 솔직리뷰 맛 평가 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