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광안리 가볼만한 후토마끼 맛집 이자카야 [덴]

유콩리뷰 2021. 6. 7. 15: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광안리 후토마키 맛집으로 유명한 이자카야 DEN[덴] 입니다.
이미 광안리 이자카야 후토마키 맛집으로 아아주 유명하더라구요. 저번에 갈려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 후토마키 시켜먹기만 해보았는데, 이번에는 직접 가서 먹어보았습니다. 웨이팅 장난아니었어요.
오픈시간이 17:00인데 하자말자 좌석 다 차고 대기.... 대기는 어플통해 하시면 됩니다.
저는 친구랑 5시 10분쯤 대기 걸어두었는데 이미 5팀.... 나중에 대기 취소되었다 연락오더라구요?? 뭔가 싶어 확인하니..... 어플통해 대기할때 덴 가게 무슨 코드?? 를 입력 안하면 취소되는거였다는.......

※모든분들 대기어플통해 하실때 주의....!!!!!! 직접 가게 가셔서 코드 확인 후 어플통해 대기걸어두셔야 됩니다.※
그래서 6시 05분에 다시 대기 걸어두니 6팀 대기더라구요... 근처 광안리 다른술집가서 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저녁 8:20분정도에 들어가게 됐어요!!

  •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로61번길 25
  • 17:00-11:00(코로나로 부산은 현재 11시까지만 영업!), 월-화 격주 휴무

광안리 덴 외관
광안리 덴 올라가는길

외관으로 봤을때는..아담!
얼마나 맛집이길래...일케 힘들게 하는교..하면서 우선 드디어 들어간다는마음에 신나게 부리나케 바로 갔습니다 ㅋㅋ

광안리 덴 바자리
덴 이자카야 메뉴판
덴 메뉴판
덴 메뉴판3
마지막 메뉴판4

메뉴판은 순서대로 찍었습니다!

  • 덴 사시미 2인
  • 후토마끼 반줄
  • 소주 언더락 세트
  • 먹다가 이후 아보카도 명란마요구이+크림치즈 곶감(서비스)

이렇게 시켰어요. 주변에 보니 가지튀김, 파스타도 많이들 드시는것 같더라구요. 자리는 바 2자리씩 3팀
테이블은 5테이블인가?? 있었던것 같아요. 테이블 좌석 수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덴 소주 언더락 세트
소주레몬토닉

광안리하면!! 유명한 덴 이자카야 후토마끼 저번에 배달시켰을때 맛있게 먹어 꼭 와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광안대교전망이 보는 술집이어서 창가 테이블쪽에 앉으시면 보실수 있어요. 저는 주방 앞 바자리에 앉았습니다.
사람 북적북적 바글바글 끊임없이 손님이 오더라구요. 시끄럽긴 하지만 커플, 연인, 친구, 데이트로 가기 좋은 광안리 술집인것 같았어요. 다음에는 꼭 남자친구랑 가야지~ 하고 생각혐 레몬에 토닉워터 넣어서 짠~

  • 기본찬으로 꼬시래기 무침, 숙주나물 무침?
  • 꼬시래기 무침이 짭짤하니 참기름맛 ㅎㅎ 맛있었어요.
덴 사시미
덴 2인 사시미
  • 붉은생선 모죠?.,,,,,젼맛.......... 고소 기름진맛
  • 흰살생선은 쏘쏘 였습니다.

저 원래 고등어회 엄!!청 좋아하는데 고등어회는 그리 고소한맛은 아니었어요. 붉은 생선이 그냥 미쳤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요!!! 옆테이블 보니 3개정도 시키던데 그게 옳은 선택!! 양이 그리 많지 않아 한 3개는 기본으로 시키게 되는것 같아요.

덴 후토마끼

후토마끼.......대젼맛........... 커서 베어물어먹게 되던데.....그것보다는 한입에 먹는데 모든 맛을 다 느낄수 있어 더 훨씬 맛있었어요!!!! 여러가지를 맛보고 싶어 반줄만 시켰는데 한줄로 먹고싶네요 ㅎㅎㅎㅎㅎ
왜 광안리 후토마끼 맛집이라고 하는지 먹어보면 알수가 있어요. 저는 처음 먹었을때보다도 두번째 먹었을때가 훨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근데 한줄 가격이 28,000원이면 저렴하진 않은것 같아요.

덴 아보카도 명란구이
광안리 덴 아보카도명란구이 사진

술먹다 보니 부족해서 아보카도명란구이 시켰어요. 비벼먹는줄 모르고 준 그대로 먹고있는데 좀 짜더라구요 ㅎㅎ 먹는거 보고 주방에서 계신분이 오셔서 먹는방법 알려주셨어요. 직원분이 새로오셔서 안 알려주신것 같다하며 직접 비벼 주시더라구요 ㅎㅎ 저렇게 아보카도 명란 치즈 비벼서 식빵위에 올리고 욤!!
짭짤허니 술안주로 먹기 좋았어요.

크림치즈곶감

사이드로 아보카도랑 곶감 고민중에 곶감 좋아하지 않아서 아보카도 시켰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안나오는거에요. 주방을 보는데 만들고 있지도 않고!! 그래서 여쭤보니 주문 누락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 ㅠ다시 주문넣을지 취소할지 묻길래 그냥 주문 넣어달라고 하니 크림치즈곶감 서비스로 주셨어요!!!!!!!!!!!!!!
와..곶감 안좋아하는데 이거 뭐죠????????????? 여자들 완전히 좋아할맛 치즈&크림치즈 좋아하시는분들 그냥 모두 다 100% 좋아할맛!! 다시 맛 생각해보니 위스키, 와인에도 따악 잘 어울릴 맛입니다.

곶감보다도 크림치즈 맛이 훨 많이 느껴지고 곶감은 쫀득쫜듯역할 해주는!!
다음에 가면 이거 꼭 시켜먹으려구요 ㅎㅎ 배부를때 사이드 메뉴로 먹기 아아주 좋습니다.
덴 크림치즈곶감 메뉴 강추 ㅎㅎㅎ

  • 왜 광안리 덴 이자카야 추천 하는지 알것 같아요.
  • 분위기 갠춘, 이자카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갈만한곳
  • 맛 평타로 친다면 이상
  • 그냥 콕 하나 찝는게 아니라,,, 다시 갈꺼야? 물으면 Yes!!!!!!
광안리 덴에서
광안리 이자카야
광안리 술집에서

부산 광안리 덴 이자카야에서 먹으면서 셀카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부산살면서 좋은점은 멀리 가지 않고, 바다앞 술집에서 바다 보며 술먹을수 있는점, 마음껏 바다 볼수있는점인것 같아요.
부산 국내여행 해운대나 광안리 오시게 된다면 광안리 덴 이자카야 추천합니다!!
여행왔을때 광안리 여행코스에 한번쯤은 넣어줘도 좋을것 같아요.
다음에 또 후토마끼, 크림치즈곶감 먹으로 가봅니다 ㅎㅎ

그럼 이만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