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해운대구청 근처 가볼만한 삼계탕 맛집 [남포삼계탕]

유콩리뷰 2021. 6. 7. 16: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 해운대 해운대구청 근처 강력추천!!!!! 맛집 내돈내산 찐 솔직후기 [남포삼계탕]입니다.

우연히 먹으로 가 너무 맛있어서 퇴근 후 집가는길에 혼삼계탕 하고 왔네요.

무더운 한여름날 기력회복!! 이열치열! 삼계탕 한그릇! 든든한점심으로 먹기 따악 먹기 좋습니다.

이곳은 국물이 찐득허니 맛있어요. 증맬로 해운대 삼계탕 맛집으로 강력추천!! 강추입니다 ㅎㅎ

 

  •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2로10번길 8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371-5)
  • 매일 10:30~21:00
  • 삼계탕 14,000원, 녹두삼계탕: 15,000원, 전복삼계탕: 19,000원

부산-해운대-삼계탕-맛집-가게-앞-사진
남포삼계탕 해운대점
해운대 남포삼계탕 가게 내부 사진
해운대 남포삼계탕 내부
해운대-삼계탕-맛집-점심-모임-가게-추천
남포삼계탕에서

부산 해운대에 오신다면 가볼만한 맛집!!  내부 깔끔했어요. 해운대구청 근처 할매국밥 맞은편에 있습니다.

남포삼계탕 추천이유는!!!!

  • 테이블수 여유있음 대기 안해도 될듯 해요.
  • 국물이 찐득허니 맛있음!!!!
  • 기본찬 맛도 오케이!@

 

부산-해운대-맛집-추천-가볼만한곳-해운대구청근처-가격표
해운대 남포삼계탕 메뉴가격
겉절이-겁나-맛있음
해운대 남포삼계탕 기본찬
해운대남포삼계탕 겉절이

기본찬은 깔끔하게 나와요. 저거 인삼주인가요? 저는 안먹어서 따로 먹진 않았어요.

이 겉절이가 쫄맛이에요!!!

  •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겠지만 시큼,새콤,달콤한 맛!!! 겉절이 쵝오!!!
  • 똥집 나오던데 ㅎㅎ 소주 한잔에 먹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해운대-맛집-남포삼계탕-기본-삼계탕-사진
해운대 남포삼계탕 기본 삼계탕
보글보글-너무나-맛있어-보이는-삼계탕-사진
삼계탕 근접샷

아아주 뜨끈뜨끈!!!! 내부는 넓었고 테이블수도 여유있었어요. 대기없이 바로 가서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퇴근 후 저녁시간에 혼자가서 삼계탕을 먹었는데 혼자갔는데도 주위에서 별다른 눈치 , 쳐다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혼자 엄청 열심히 먹었답니다.

여긴 국물이 진~득해서 맛있었던것 같아요. 녹두나 전복 많이 드시던데

전에 저는 전복삼계탕 먹어봤었는데 기본이 더 좋아요 ㅎㅎ

직원분들은 친절하셨고, 어르신분들이 많으셨어요!! 역시 맛집.

부모님과 함께 휴무날 점심에 가고싶은곳!!

든든한 한끼 기력보충 할수 있을것 같아요.

  • 부산 해운대 삼계탕 하면 가볼만한곳!

퇴근후-혼자서-삼계탕-열심히-다먹음
삼계탕 다먹은사진

와아안~~~식!!!! 소금 후추 섞어가지고 야들야들 닭고기 찢어서 겁나 열심히 찍어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적고 있는 지금도 먹고싶네요. 닭 안에 쌀인가요 찹쌀인가요 무튼 밥 있어가지고 마무리 닭죽으로 오케이~~

해운대 남포삼계탕 리뷰보니 별로라는 분도 계시고, 좋다는 분들도 계시고!

  • 지극히 제 입맛이지만 2번가본 저로써는 추천합니다!!
  • 맑은국물보다는 진득한 국물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맞을것 같아요.

부산거주직장인분들 점심, 부모님과의 식사,부산 해운대 여행오시는분들에게 점심 삼계탕 추천해요 ㅎㅎ

 

그럼 오늘도 이렇게 이만~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