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즉석식품 냄비째 끓여먹는 [참명가 알탕]

유콩리뷰 2021. 6. 7. 16: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야기할것은! 즉석식품 냄비째 끓여먹는 대신유통 참명가 알탕 입니다.
광안리 덴 에서 술먹고 집가는길 집가서 또 술먹어야지~~ 이러면서 안주 살려고 들른곳에서 우연히 보게되어 구매했습니다.
알탕 럽럽~~ 알탕에 소주 따악 아닌가요? 초록초록 생김새도 너무 귀엽고 냄비째 끓여먹으니 간편해서 구매했다지요 ㅎㅎ
자아 내돈내산 후기 갑니다......여러분 미리 말씀드리면 절대 구매하지마세옄ㅋ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가격은 5,700원에 구매했어요.(가게마다 상이)
  • 530g 입니다.
  • 냄비째 끓여먹는 알탕
즉석 알탕

보자말자...초록 넘 귀엽당 넌 내꼬 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면서 당연히 맛있겠지~~~ 하면서 구매
신나게 들고 집으로 왔답니다.

  • 즉석국/즉석탕/용기째 바로 끓여먹을수 있어 와 진짜 간편하다면서 ㅎㅎ
  • 간편하기만함....
즉석 알탕 사진
참명가 육수

뜯었는데 비린내 뭐죠??,,,,알탕이라 그럴수있는거 치고는 거슬릴정도로 났고....그와중에 그래도 바지락 싱싱하네 이생각했어요 ㅎㅎㅎㅎ.....가성대비...뭐 저렴하고 냄비째 끓여먹으니까 그럴수있다 쳐도 알탕인데...알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요?...

대신유통 알탕

그래도 끓여서 먹어봤어요. 보니까 육수넣고, 양념넣고,....... 물 200ml
와......먹었는데 짭기만 짭고....진짜 비리고 맛없음....어떻게든 복구해볼꺼라고 핵불닭 소스 넣었는데도
복구가 안되는거 있죠...... 진짜 돈 아까워서 알 하나 집어먹고 바로 다버림..

아무리 저렴해도 5,700원...사요나라👋🏻
내돈내산 비추입니다..... 냄비째 끓여먹는식품은 손쉽게 해먹을수 있어 자취생에게도 인기 많고, 혼자사는분들, 요리 귀찮은 분들에게도 강추인 제품인데.........
이건 아니었어요.

  • 결론...비추사유: 비림, 짜움, 맛없음
  • 재구매 의사 없음...........

※ 제 돈 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악감정은 없어요..※

그럼 오늘도 이만.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