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미니 컬러 생일케이크 캔들 2단 양초

유콩리뷰 2021. 4. 30. 14: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할것은! (내돈내산리뷰) 입니다.

항상 어떤 포스팅 쓸지 고민해보면 제가 경험한거,
직접산거 위주인것 같아요!

 

생일을 챙길때, 케이크도 좋지만 먹고나면 없어져서,,,,ㅠㅠ

어떤 선물이 좋을까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하여
구매해본 상품입니다.

 

바로바로 [미니 생일케이크 캔들 2단 양초]!! 보여드릴께요🎂🍰🧁🥮

 

기분전환용 인테리어 소품
컬러 양초 2단 생일케이크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에요! 아담사이즈
가로 6.9cm/세로 8cm정도 되네요
(또 자로 직접 재보았어요 ㅋㅋㅋ)

개별로 박스포장되어 리본으로 포장되어있어요!!
선물하기 딱 좋지않나요?

아기자기한 소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캔들 양초 소품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하루종일 계속봄 ㅋㅋㅋ 마음에 증맬로 쏙) 

집들이선물, 기념일선물, 기분전환용 인테리어 소품
으로 가볍게 선물하기 좋을것 같습니다^ㅡ^
(내돈내산 강추)

 

포장 디저트 2단 양초 생일캔들
해피 벌스데이 케이크 양초 선물

 

저는 총 2개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대박인건......택배비 별도긴 하지만
1개당 3,000원....살만 하지 않나요?

택배는 롯데택배로 발송해주시네요!

라벤더 인센스

서비스로 라벤더 인센스도 주셨더라구요?

냄새 맡자말자 심신안정, 불안감해소 가능!
인센스 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서비스 선물
감사합니다.🥰

 

가성비 강추템!! 이런건 모두에게 알려야해욬ㅋㅋㅋㅋ

저렴하고 귀여운 내돈내산리뷰 미니 케이크양초캔들 강추 합니다 ㅎㅎ 저는 티몬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만 콩콩콩코오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