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비타민음료 추천 피로회복제 [오로나민C]

유콩리뷰 2021. 5. 11. 12: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먹게되었는데...
이거 왜이리 맛있죠???
티비를 안봐 몰랐는데
전현무광고제품이라 하더라구요 ㅋㅋㅋ
피로회복제 마시는영양제비타민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 강추합니다.!!

탄산음료-탄산비타민-비타민드링크-동아오츠카
탄산 드링크 오로나민C
선물추천-간단한선물-가성비좋은-선물
마시는 비타민음료

달달하면서도
탁 쏘는 탄산맛!
탄산이 들어가 있어 그런지
뭔가 모를 양이 많다?
뭐 요론느낌 받았습니다☺️

뜯는게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뭔가 뜯는병뚜껑 부분이
아기자기 옛날 음료 같은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good

오로나민C 비타민음료 추천

여름에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먹기 좋을것 같아요
탄산음료를 좋아해
먹으면 살찔까봐 탄산수 시켰었는데
저희 아빠 먹어보고
밍밍해서 맛 없다 하더라구요?

이건 새콤달콤 비타민탄산맛이라
몸도 생각하고, 건강도 챙기고!
왠지 부모님이 좋아하실것 같아요

그래서 집에 더 사둘 예정이랍니다 ㅎㅎ

여자친구-남자친구-선물-집들이-방문-선물
동아오츠카 비타민
옛날음료-생각하는-병뚜껑-여름-가을-부모님-선물
귀여운 병뚜껑

문득 궁금해서 칼로리 보니
70칼로리더라구요 ㅎㅎ
작진 않지만 뭐 마시는 거니!

연말선물, 사무실음료, 방문음료, 친구생일,
부모님선물,스승의날 선물등

방문시 사가지고 가기 좋은
비타민음료인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오로나민c 솔직리뷰 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