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초 간단 누구나 만들수 있는 밥도둑 간장 삼겹살 양파 볶음

유콩리뷰 2021. 5. 7. 10: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어제 너무 배고픈거 있죠.... 저녁에
먹으면 살찔까봐ㅠㅠㅠ 참았어요 뇨!!!!!
저는 요리 하면 그나마 배고픔이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친언니 도시락
[계란참치볶음밥, 삼겹살양파볶음]
만들어 주었습니다.☺️☺️

아아주 간단하니 따라 만들어보세요 ㅎㅎ

 

간장 후추 삼겹살 볶음
계란참치볶음밥과 삼겹살

 

초간단! 만들기 아아주 쉽습니다!
저는 계란참치간장볶음밥과 삼겹살볶음
두가지를 만들었어요.

[볶음밥레시피]

1.기름두르고 계란먼저 볶고, 참치캔 넣기. 기름까지 다 넣어주세요~

2.가운데 구멍 만들어 간장 붓고 간장 끓으면 밥이랑 섞어주세요.
3.그리고 후추 팍팍!!!!! 중국집 볶음밥 맛 납니다!

4.아아주 맛있게 묵기!
아아주 짭짤 맛있어집니다 ㅎㅎ

굴소스 따로 살 필요 없어요!
굴소스 넣은 맛 입니다😘

도시락 반찬

열심히 볶아 봅니다~ 양파가 익을때까지 삼겹살과 양파를 이리저리 볶아요.

너무 쉬운 요리라...그냥 간만 맞으면 무조건 맛있습니다!!

쉽고,간편, 누구나 할수있는 요리!

마무리로 깨뿌리면 완벽💫

양념 삼겹살조림
집밥 요리

[삼겹살양파볶음레시피]

1.삼겹살 굽다가 양파 넣고
2.볶음밥과 동일 가운데 구멍 만들어 간장
쫄여 섞기!
3.후추 팍팍!!
간은 입맛에 따라 하시면 됩니다!


자취생요리, 집들이요리,도시락반찬,데일리요리등 간단하고 스피드하게!
만들기 좋아요 ㅎㅎ
밥 위에 올리기만 하면 차슈덮밥으로 변신!
증맬로 밥 도둑... 입맛없을때 먹으면
딱입니다!!👍👍
불닭볶음면에 너어무 먹고싶더라구요..

삼겹대신 대패로, 콩나물, 숙주,파 뭐 그냥
냉장고에 있는 재료 넣으면 될것같습니다
별 다른 양념없이 맛있게 만들수 있는 요리
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