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서면 고기 삼겹살 술집 돼지김치구이 동전집

유콩리뷰 2021. 5. 6. 11: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부산 서면 맛집은~

[부산 서면 동전집] 입니다.

어린이날 친구만나서 놀다가~ 돼지김치구이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소주안주로 딱이라며 ㅎㅎ 맛집이라길래 

다녀와보았습니다.

 

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81지번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6

 

부산주민분들은 아실수도 있어요!. 자라 옆골목으로 앞으로 쭈욱가시면~ 끝에 다다를쯤에

왼편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서면 동전집
서면 동전집 메뉴판
돼지김치구이 메뉴판
부산 고기 맛집

 

저희는 2인 소 20,000원에 공기밥은 하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왜냐 나중에 볶음밥 먹어야하거든요 ㅋㅋ

맵기 조절이 되더라구요? 맵게 주문했습니다!!

무조건 맵게쥐!!@!@

 

기본찬

 

원조집이라고 똑같이 돼지김치구이 파는곳이 있어요!

친구한테 그곳도 가보았냐고 물어보니

가보았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디가 더 맛잇냐고 하니 동전집이 더 맛있대용

이유는 뭐야하니 후추맛이 여기가 더 강하다 하더라구요.

후추맛 칼칼한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추천입니다 ㅎㅎ

 

동전집 돼지김치구이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
돼지김치구이🐷🐷

제 기준 첫맛은 맵진 않았고, 먹다보면 좀 맵네? 이정도였어요.

그렇다고 혀가 맵거나 이런맛은 아니었습니다. 

더 맵게 했어도 좋았을것 같아요.

소주안주로....여름엔 소맥으로 시작해서 따악

아아주 딱이지 않나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대략 흠... 7개정도? 금새 차더라구요 ㅎㅎ

 

저는 비게 부분을 좋아하지 않아 살코기 위주로 먹고, 친구가 비게 다 묵었어용

 

우동국물

 

돼지김치구이 나오기전, 그리고 나온후 우동국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돼지김치구이 맵게 시키면, 계란찜도 함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면서

아쉬운 마음으로 우동국물 흡입!!

유부를 그리 좋아하지 않아 리필때 빼고 달라고 했어용 ㅎㅎ

짭짤구리... 소주안주로 아아주 제격.....
소주한잔 묵고~

우동국물 한입 묵고 ㅎㅎㅎㅎ

 

동전집 볶음밥
동전집 볶음밥2

 

드디어!! 볶음밥입니다.

볶음밥 ㅎㅎ 아아주 맛있더라구요!

저는 짜운걸 좋아해서 그런지 김가루 이렇게 올려주는 볶음밥집이 좋아요 ㅎㅎ

가끔 없는곳도 있더라구요.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삼겹살에 김치볶음....ㅎㅎ캬.... 그냥 거기에 밥까지 

안먹도봐도 사진만 봐도 아시죠?
누구나 아는 그맛!

 

땡초라면

 
라면도 맛있다고 해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라면 한번씩 물 한강인곳....저 한입묵고 절대절대 안묵음!!

그래서 시키면서 짭짤하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그런지? 아니면 처음가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진짜 감칠맛이 와우...ㅎㅎ 짭짤..너무나 맛있었습니다.

라면먹으로 또 가고 싶어요 ㅎㅎ

다른 테이블에서도 시켜먹던데!! 가격은 3,000원

가서 안주 부족하다 싶으면 시켜먹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부산 서면 고기 맛집

 

볶음밥, 라면, 대선까쥐!!

이제 여름이 오려는지 날도 좋고~ 

해도 늦게져서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가네요 ㅎㅎ

소주2병 클리어!

부산하면 무조건 대선입니다.

대선에 맛있는 안주까쥐 정말 딱!
안성맞춤이었습니다 ㅎㅎ

한식, 삼겹살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추!

 

앗 참 저기 마요네스 소스도 있었어요.

저는 느끼한걸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었지만, 좋아하시는분들은 잘 맞을듯!

 

이렇게 아아주 잘 묵고 왔습니다.

다음에 재의사 방문 묻는다면 OK.입니다!!

 

이렇게 부산 서면 고기집 삼겹살 소주 술 안주 맛집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모두들 오늘도 행복하세요.

이만 콩콩초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