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해운대 맛집 할매집 한우 차돌박이 파채 구이

유콩리뷰 2021. 4. 23. 17: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장인 유콩콩입니다.👻

오늘은 첫 포스팅!
“부산 해운대 맛집 할매집 한우 차돌박이
파채 구이” 소개드려용

내돈내산! 직접 가본 음식 후기리뷰입니다.
(*개인적의견이니 참고부탁드려요*)

저는 평소에 고기를 매우 좋아해요.
그래서 해운대 맛집 어디갈지 고민중에

지인의 추천으로 해운대 맛집
할매집=돼지국밥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돼지국밥 이외에도 한우 차돌박이 구이를 판매한다 하더라구요.
좋아하는 고기 예@!

 

회사에서 가깝기도 하고, 회사 마치고 소소하게 오늘 퇴근 후 고기다아!!! 하기 좋아

가게 되었습니다.

 

 

국밥집 차돌박이? 기대없이 갔는데 웬걸..... JMT 였어요..

고기 상태도 너무 좋고, 파채와 함께 구워 먹는데 증맬로 소주가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영롱해서 더 찍어보았어요.(다시 봐도.....영롱영롱 인스타 스토리 각 아닌가요 ㅎㅎ)

 

 
사진 찍는데 얼마나 흐뭇한지 ㅋㅋㅋㅋㅋㅋ
내마음속 저장♥

국밥집이긴한데 고기를 먹어 그런가 국밥집 느낌은 별로 안들었어요.

저는 창가쪽에 앉았는데 테이블도 넓고, 벽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탁 트인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_^

금액은 1인분에 16,000원 입니다~
두명이서 2인분에, 볶음밥2개하니 딱 맞았어요.
소주는 ㅋㅋㅋㅋ 무한대로 들어가더라구요 비밀

 

 

술이랑 먹어서 그런지 금새 배부르더라구요.

흠. 🧐 술 먹지 않는다 해도, 점심에 가서 먹기에 적은양은 아닌것 같아요! 그냥 딱 적당정도?
모자르면 1인분 정도 추가?(개인적생각입니다)

제가 한번꽂히면 계속가는 경향이 있어서
비하인드 스토리로 친구 생일에
모일곳 여기가자 했다가 퇴짜 맞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밥집 느낌이 아닌데,,, 아무래도 생일에는 좀

그렇긴 하죠? ㅎㅎ 허허 껄껄....먄해 내찡구들

 

 

우선은 너무 맛있어서 질릴때까지 갈 예정이에요.

위치는 부산 해운대 ...아 그냥 주소 복붙할게요!!

네이버에 할매집 치니 여러개 나오네요! 다른 지역에서 오시는분들은 헷갈리실듯..
>해운대구청앞에 작은마트와 %커피 사이 남포삼계탕 앞집입니다!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2로10번길 7 1층

 

오늘도  이 포스팅 적으며, 칭구한테 보여주니 여기 가자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마침 국밥이 땡겼다며 예@! 역시 소주안주에는 고기랑 국밥이쥬??
담주에 가서 또 맛있게 먹고 오겠습니다아

무튼 제입맛엔 강추!! 입니다..

 
부산 해운대 맛집! 한우맛집! 고기맛집! 차돌박이맛집! 퇴근후 소소하게 오늘 한잔 콜! 하기 좋은곳입니다. 맛있는건 공유 꾹!

마무리이!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콩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