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주민 광안리 맛집 술집 가볼만한 곳 소개 나들이

유콩리뷰 2021. 4. 26. 16: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 주민 유콩콩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주말 동안 다녀온 광안리 맛집 술집에 대해 소개할려구해용!

주말은 퇴근 후 노는날~ 새로 산 자라 옷 입고 신나게 나섰습니다아!🥰

주말 광안리 나들이

 어디갈지~? 엄청 고민하다가 현재 부산은 코로나 거리두기2단계로 10시까지만 가능하여..,

퇴근 후 그나마 가까운 광안리에 가게되었습니다.!!

 

광안리 맛집 검색하여 찾아보니 DEN이 뜨더라구요. 

광안리 후토마끼 인생 맛집으로 유명하다하여 가기로 하여...갔는데 잉?

6시 20분쯤 갔는데 대기 11팀 인거있죠? ㅋㅋㅋㅋㅋㅋ실화인가요...

 

그래서 그날 광안리 술집
[시장에간요리사]-> 조셉[위스키]
(덴 후토마끼 시켜묵기) 다녀왔습니다!!

 

먼저 광안리 술집 [시장에 간 요리사] 부터 보여드릴께요~

광안리 술집
광안리 시장에 간 요리사 술집

꽃게탕

광안리-술집-시장에간요리사-맛집
메로구이


매운탕 시킬려 했는데 판매를 안해
꽃게탕과 메로구이!! 시켰어용 ㅎㅎ
술은 당연히 부산 주민 답게 대선입니다!!

순대

 

 기본 안주로는 사진에는 못 담았는데
꾸이맨, 순대 주시더라구요!
맛은 맛있었는데 혼자 일하셔서 뭔가 우왕좌왕
그런느낌이 좀 있었습니다.(개인적의견입니다)

DEN 가려고 대기 했는데 8시가 되어도 대기4팀...
부산은 10시라 시간이 아주 촉박하여
광안리 와인&위스키 맛집 [조셉]에 갔어요

가기전 번외사진으로 시장에 간 요리사 앞에서 한컷📸🐶

광안리 주말 나들이1
부산 광안리2

 
광안리 조셉에서!

광안리-위스키바-조셉-글렌피딕
광안리 술집 조셉 글렌피딕
광안리 위스키바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광안리 위스키바 술집으로는 조셉 추천드려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더 큰 곳으로 자리 옮기셨는데
넓어져서 좋더라구요!

위치는 광안리 바다에서 가깝습니다!..
저는 글렌피딕, 시그넷, 진토닉 등 먹구 왔어용!
(따로 메뉴판은 없어요 참고! 말씀드리면 칵테일류 만들어주시거나, 추천해주세요!)
안주는 초콜릿 주시는데! 이 초코 jmt....
다음날 보니 제 가방에 있는건 왜죠? ㅎㅎㅎ

좋은점은! 안주를 배달 시킬수 있다는거에요!
그래서 바로 광안리 덴 후토마끼 시켰숩니다 ㅎㅎ

광안리 DEN 후토마끼

 

가격은 후토마끼2개+배송비 포함=59,000원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ㅎㅎ 다같이 나눠 먹었어용

광안리 조셉

광안리 위스키바 조셉

또한 여긴 사진 맛집이기도 합니다 허허 껄껄
저 취해가나요? ㅋㅋㅋㅋㅎㅎ

광안리 어디가실지 고민이라면!
시장에가면->조셉 위스키바 이 순서 괜찮을것 같아요!
요즘 광안리가 어째나 핫한지 거의 대기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ㅎㅎ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가아~?!
오늘도 이렇게 부산 광안리 술집 맛집 소개 였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콩콩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