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광안리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칵테일 바 술집 추천

유콩리뷰 2021. 5. 18. 18: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저도 우연히 가보게 된

[광안리 로파이 칵테일 바] 입니다.

광안리 칵테일 바 술집이름으로는
"로파이(Lo-Fi)" 찾아보니 리뷰가 없네요 ㅎㅎ

아아주 은밀스러운 조용한 너무 좋은 곳이라 잘모르는것 같아요. 저도 와인집 사장님이 추천안해줬으면 이런 아지트 같은곳 몰랐,,,,

구석에....주택가 거리 2층에 있어서 모를수도 있어요.

제가 한번 제대로 된 솔직리뷰를 적어보겠습니다!!
(맛보기로 우선 강추!)

 

스시코우 오마카세 먹으로 가기전 시간이 남아

와인 한잔 할까 싶어, 광안리 스시코우 앞 와인집에 갔는데 로파이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걸어서 3분정도? 그래서 가보았습니다.

가보았는데....조용허고 칵테일도 맛있고
분위기가 미쳤어요.!!!

 

바로 보여드립니다.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95번길 49 2층
         (민락역1번 출구에서1461m)

광안리 로파이 칵테일바
분위기 좋은 여심저격 칵테일바

위즈헤어 2층 입니다.

입구를 못찾았는데, 설명드리자면 위즈헤어앞에 서서 오른쪽 골목으로 가시면 이렇게 주택 현관문이 열려있어요.

위의 그림처럼 되어있으니 이곳으로 들어가셔서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주택가를 개조한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올라갈때 뭔가 어렸을때 친구집 놀러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올라가면서부터 이건 뭔ㄱ ㅏ모를 갬성있는곳이다....여자라면 다 아실꺼에요.

느낌이 딱 왔습니다 ㅎㅎ

부산 광안리 로파이 내부
광안리 칵테일 와인
광안리 Lo-Fi

내부는 나무로 되어있고, 뻥 뚫린 창문에 큰 방이 있어 기념일, 생일파티, 모임, 뒷풀이 장소로

좋을것 같아요!!!

조용하고 한적하더라구요. 첫 데이트?
소개받아서 첫 만남 장소 고를때

이곳 좋은것 같아요.
시끄럽지 않은 조용한 곳이라 칵테일이나 와인 한잔 하면서 많은 이야기 나눌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광안리 바다 근처가 아니라, 많은 분들이 모르셔서.,,, 안가보신것 같아요.

우선 맞이해주시는 사장님 친절했고,
저희는 방 말고 바 앞 테이블에 앉았는데

앉자말자 드는생각...여기 한적하고 분위기 좋아서다음에 시간있을때는 여유롭게 와서 먹고싶다... 이생각이 바로드는? 곳이 었어요.

광안리 로파이 칵테일바에서

광안리 로파이

도착해서 이곳 저곳 보니 저 위 사진 중 큰 방 사진 앞

유리 사이 저런 공간에 길쭉한 거울이 있었어요.

사진 찍기 딱 좋은~😝

사진쟁이인 저는 바로 한 컷 찍었습니다 ㅎㅎ

 

광안리 로파이 메뉴판
광안리 와인 로파이 위치
그래스호퍼 칵테일
민트초코 칵테일

가격은 칵테일 한잔에 전반적으로 7-8000원 정도였습니다.

식전 가볍게 먹으려고 어떤 칵테일을 먹을까 하던중
처음보는 그래스호퍼!!민트초콜렛에 크림이 든 칵테일로 신기해서 한번 시켰보았어요.
민초단 있나요!!?? 저 베라 민트초코, 올리브영 민트초콜렛 다 아시쥬?> 완전 좋아해요.
그래서 시켰는데 참~ 색깔이 곱더라구요 ㅎㅎ
크림을 안좋아해서 위에 올리는 크림은 빼달라고 했습니다.🍸🍹
맛은....ㅎㅎㅎ 분명 저는 민트초코를 좋아합니다!!
허지만.....ㅎㅎㅎㅎㅎㅎㅎ 심각한 가그린 맛? 이건 민초가 아니여1@!
그래스호퍼를 추천하진 않아요 ㅎㅎ(갠취...)
다른거 드세요 하하하하하.....

그래도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광안리 로파이
광안리 와인 바

와인, 칵테일등 있으며, 조용 조용 소곤소곤 여유롭게 오늘은 칵테일, 와인! 하실때

가시면 참 좋은 곳일듯 하네요.

 

재방문 의사 있음!! 추천 드립니다아.

우연히 발견한 곳! 여심저격 분위기저격
넘나 만족입니다.💘

광안리 와인바 칵테일바 로파이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솔직리뷰 오늘 여기 까지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