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신전떡볶이 신상 메뉴 [로제떡볶이+모둠튀김] 솔직리뷰

유콩리뷰 2021. 5. 13. 16: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콩콩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음식은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신전떡볶이에 로제떡볶이] 입니다!!❤️

 

  허지만 저는 떡볶이를 안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

우연히 언니가 시켰길래, 로제라
궁금해 먹어보자?🧐

싶어 먹어봤는데 왠걸......?????
소스 핵 젼맛.... jmt

제가 떡볶이는 안좋아해서 신전 밀떡....쏘쏘

아뉘이이이이 소스가 미쳤습니다. 증맬로‼️‼️

떡볶이덕후, 순이들 완전 좋아할맛!

바로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신전떡볶이 로제+모둠튀김
로제떡볶이
로제+단호박튀김

로제떡볶이 중간맛입니다.!!

한입먹었는데 증맬로 너무 생각나서

이번주 토요일 시켜먹을예정이에요.

스스로 떡볶이 몇년만에 시켜먹는건지,,,

흠...한 3년된것 같네요 ㅎㅎ

무슨 맛이라 해야하지...제입맛엔

소스가 매콤한 라면스프에 달달한 설탕 넣은맛?

와구와구 수저로 퍼먹고 싶은 맛이에요 ㅋㅋㅋ

맛있는 로제

꾸덕 꾸덕!
내 마음속 저장 ㅋㅋㅋㅋㅋ
최애 떡볶이로 등극🥰

배달의민족 떡볶이

다먹은 언니 말로는

마지막쯤은 느끼했대요.

매운맛로제떡볶이 시켜도 될것 같다 하네요!

 

후루룩 먹기 좋은 국물떡볶이

아이들 하원간식, 파티음식,야식등으로
먹기 좋을것 같습니다.

크림은 호불호가 있는데

로제는 호불호 없이 먹기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단호박 튀김 왜이리 맛나나요?

막 만들어 배달와서 그런지 엄청 따뜻했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단호박 굿굿 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그럴수도 있는데!!

떡볶이 안좋아하는 제입맛에 맞는다면,
다른분들은 거의 다 좋아하실듯!! 싶네요.

 

⭐️제입맛엔 5점기준 4점⭐️

1점은 밀떡을 안좋아해서 ㅎㅎ

이렇게 오늘도 소소한 솔직리뷰 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