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서면 크로플 전문 카페 맛집 강력추천!! [와피쉐]

유콩리뷰 2021. 6. 11. 1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로플!!! 핫한 디저트이죠?? 제가 찐 크로플 맛집을 찾았습니다!!!!!!!
다같은 크로플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다는걸 깨달은 곳입니다.!!

우연히 지나가다 알게되어 구매하여 먹었는데..왠걸?? 진심 진짜 JMT.....
부산 서면 크로플 전문 카페 맛집 [와피쉐] 내돈내산 강력추천!!!!

부산 국내여행 서면 들리신다면 꼭! 꼭! 찾아가서 맛보세요 ㅎㅎ 카페로 되어있어 내부에서 드실수도 있고,
테이크아웃 하실수도 있어요. (박스 선물포장도 가능)

  • 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19
  • 플레인 크로플: 3,700원/ 바질 올리브 크로플 4,700원 / 더티초코 크로플 4,100원 등등
  •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크로플 즐길수 있어 좋은곳입니다.

엘스컬레이터 커피

휴무날이어서 나홀로~~ 커피 하나 사들구 영화보러 가는길! 갔다가 바로 크로플 사러 서면 와피쉐 다녀왔습니다 총총

서면 와피쉐
서면 와피쉐 외부

서면 큰길에 위치 하고 있어 찾기 쉽습니다. 들어가기 전 한컷!

  • 내부 테이블 개수는 생각이 잘 안나는데 한 4개정도 있었던것 같아요.(사람들 있어서 못찍었어요 ㅎㅎ)
  • 화장실 내부에 있음

서면 와피쉐 메뉴판
와피쉐 커피 메뉴판

서면 와피쉐 크로플은 가성비 좋은 가격인것 같아요.
요즘 카페가면 아이스크림 올리고.....크로플2개해서 11,000~15,000원 정도 하던데ㅠㅠㅠ
서면 크로플전문 카페 와피쉐는 플레인 크로플 3,700원!!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수 있지만!! 곳곳 크로플 사러 둘러보며 비교해보면 가성비 좋은 가격의 크로플 인것을 알수있어요!!

부산 서면 와피쉐 내부
서면 와피쉐 크로플 진열 사진

  • 플레인 크로플, 더티초코 크로플 구매했습니다.
  • 뭐니뭐니 해도......크로플은 기본!! 플레인이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 서면 크로플 와피쉐 카페는 크로플이 진짜... 쫀득...찰지다고 해야할까요? 달달하면서도 찰지면서 쫀득한맛!
  • 먹자말자...와...맛있다 이말이 그냥 나오는 맛의 크로플 이었어요!!

 

(전 이번이 방문 2번째 서면 나갈일 있을때 마다 들려 구매합니다)

서면 와피쉐 크로플 포장


플레인, 더티초코크로플 포장 받은 사진입니다.

  • 플레인크로플: 와피쉐 크로플의 기본메뉴이자 베스트메뉴
  • 더티초코 크로플: 초콜렛과 쌉쌀한 카카오파우더와 조화가 이루어진 크로플(별도 포장)

크로플 나온지 얼마안되어 눅눅해진다고 잠시 열어서 가져가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말 잘 듣는 어린이^ㅡ^
다음날 먹으려고 아주 소중히 잘 들고 갔답니다.

플레인 크로플
플레인크로플 근접샷
플레인크로플 한입먹은 사진

다음날 플레인크로플 먹었어요. 하루 지났는데도 전혀 눅눅하지 않았어요.
달달한 시럽 같은거 뭐죠? 뭔진 모르겠지만 달달구리,,,쫀득 ...찰진 맛 넘나 맛있었어요.
진짜 앉은자리에서 정말로 한 3개는 그냥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 아메리카노랑 아아주 딱입니다.
크로플은 종류가 다양하여 여러가지 토핑이 올라간것도 맛있지만...전 무조건 기본...과 초코!!

  • 서면 크로플전문 카페 와피쉐 플레인 크로플 추천!!
  • 제일 기본 평범하지만 고유의 맛을 느낄수 있는 크로플이에요!

더티초코 크로플
초코크로플 근접샷
서면 와피쉐 더티초코 크로플 

초코는 카카오파우더라 그런지 엄청 달달한 맛은 아닌 쌉싸름 달다름한 초코 맛이에요

  • 퍽퍽하냐고 물어보신다면 NO!!!!!!! 입에 베어물자말자 초코가 사르르 녹는 쫀득 쌉싸름 달달초코맛.
  • 카카오초코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강추!!!
  • 기본 플레인 하나 먹고~ 초코 크로플 먹고...

리뷰하다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6개 크로플 구매시 박스 포장 가능!
(별도로 박스 구매시 1,000원 발생)

솔직리뷰.....내돈내산 크로플 구매하여 먹은 서면 크로플 맛집. 와피쉐
친구들생일, 데이트, 방문선물, 스승의날, 집들이선물, 부산여행선물 등등으로 구매하여 가면 정말로 좋을것 같아요!!!
사람마다 입맛이 모두 다르겠지만!!!!! 제입맛에는 진짜 쵝오!!!

부산 여행오셔서 서면 가실일 있다면 디저트맛집, 카페로 방문 하시는거 정말로 추천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이렇게 이만!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