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서면 혼밥 가능 가성비 좋은 스시 초밥 맛집 [갓파스시]

유콩리뷰 2021. 6. 11. 17: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부산 서면 혼밥 가능! 가성비좋은 스시를 먹을수 있는 초밥 맛집 [갓파스시] 입니다.

  • 위치: 주소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702번길 43 (위치 정 모르겟다 하시면! 부전도서관 검색하셔서 오신후 서면 방향으로 밑으로 쭉 한 1-2분 내려오시다 보면 오른편에 크게 "갓파스시" 있습니다.
  • 평일: 11:30~21:30 / 금요일, 토요일: 22:00 마지막주문 21:30
  • 전화번호: 051-804-4377
  • 일반& 무제한 중 선택 가능. 일반은 기본 접시당 1,900원 먹은 만큼/ 무제한은 1인 24,200원(사각접시1개 선택) 이용시간 1시간 20분-디너기준
  • 주차장: 유료 주차장

❤️미리 말씀드리자면 서면 갓파스시 너무나 좋은점,,,,1.혼밥가능 2. 330ml맥주 한잔 1,000원!!!!!! 소리 질러 예!!!!@!@!❤️

서면 거울샷
서면 거울샷
서면 자라거울

부산 서면에서 시험치고~~ 나와서 서면 자라 큰 거울에서 셀카 찍었어요 ㅎㅎㅎㅎ
혼자 뽈뽈이 아아주 잘다닌답니다 ㅎㅎ
시험도 쳤겠다~~ 혼자 사진찍고 맛있눙고 먹을예정!!! 아아주 꿀 하루 아닌가요.??
서면 눈치 없이 혼밥 가능한 가성비 좋은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갓파스시 서면점!! 가봅시다~!

서면 갓파스시

부산 서면 갓파스시는 한접시당 1,800원 이었던것 같아요. 아우 영수증을 좀 챙겨올걸 그랬습니다.!!!!

디저트, 밥 없는 사시미 있는 사각접시의 경우
2,200원-2,700원!!
원래 서면 갓파스시는 셀프바가 있어.....초생각, 락교, 국, 음료 스시 5,000원 이상만 먹으면 모두 이용 가능했는데 코로나의 영향으로 바껴있었어요.

  • 혼자가면 1-3번 자리로 선정하여 숫자 말씀해주십니다. 1-3번자리가 혼자 먹는자리!!!
  • 셀프바 변경사항: 음료 무료-> 비용 발생 / 초생각&락교 셀프-> 스시 주문화면에 필요시 주문(무료) / 미역과 국만 있음.
  • 서면 갓파스시는 고등어초밥이 많이 익혀서 고등어구이처럼 나오긴 하지만!! 원래 시메사바 좋아하기에!!! 그래도 맛있었어요.
  • 특히 갓파스시 서면점은 매운삼겹살초밥이 아아주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서면 갓파스시 맥주

갓파스시 서면점 오면 꼭 먹는 맥주 입니다!!!! 생맥 330ml 한잔에 1,000원!!! 말이 되나요????????????

생맥 한잔을 1,000원에 먹을수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시 생각하고 생각해도 아주 만족입니다. ㅋㅋㅋㅋㅋ
아우....이 맥주 때문에라도 다시 갈듯 싶어요 ㅎㅎㅎㅎ 아주 영롱 증맬로 시원해 보이네요 ^<^
자리는 코로나로 투명 칸막이로 처리 되어있고, 앞 스시레일이 돌아갑니다.
원하는 스시 바로 없을경우 자리 마다 앞 주문화면이 있어 주문하시면 되요.

갓파스시 새우초밥

맛은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니지만!!!! 한접시에 1,800원에서 그정도를 바라면 안되쥬 ㅎㅎ
가성비 좋게 먹기 아주 딱 좋은 스시 맛이에요. 제입맛에는 ㅎㅎ 평타이상이었습니다.

갓파스시 서면점 매운삼겹살 초밥 넘나 마싯 그래서 매운삼겹살초밥, 고등어초밥, 새우초밥, 계란초밥, 참치&연어초밥 위주로 먹었습니다. 새로 생긴 메뉴중에 새우초밥 3피스, 사시미만 있는! 것도 있어 시켜보았어요.

갓파스시 스시 밥

맥주랑 함께 먹으니 너무나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밥은 살찔것 같아서 빼고 사시미처럼 먹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은 없었습니다! 한접시에 1,800원!!!!! 서면 스시 먹고싶다! 하실때 혼밥으로 아주 괜찮지 않나유? 그리고 자리도 아까 1-3번자리 라고 말씀 드렸는데 ㅎㅎㅎ 구석에 있어서 뭐 별 눈치 볼것도 없고 아주 편안히 먹을수 있어요.

서면 갓파스시 스시들

저 검은접시!! 저게 아마 2,200원일거에요. 티라미수위에 아이스크림 배불러서 시켜 먹고 다시 리셋하고
다시 또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혼자 너무 행복했습니다

맥주는 2잔째!!
시원한 맥주 한잔만 먹을수 없죠오오~~
리뷰하면서 든 생각인데 시~~원하게 맥주 먹고싶네요 ㅋㅋㅋㅋ

서면 스시

부산 서면 갓파스시에서 혼자 와아안식~~ 배불러서 맥주는 남겼어요.

기본 1,800원 접시는 7접시+검은사각접시 2+하얀사각접시+맥주2잔=23,800원 나왔네요.
혼밥 치고는 23,800원 나온거면 많이 나온거긴 한데!!! 스시 치고는 작게 나왔지 않았나요??

혹여 부산 서면 스시 먹고 싶다!!! 하실때 가성비 좋게 무난하게 가기 좋은 스시 맛집 [갓파스시] 였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가족과, 낮데이트, 스시좋아하시는분들 가기 좋을듯 싶어요.

그럼 오늘도 이마마아안~~ 항상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