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상세리뷰) 부산 수영 숯불 꼬치구이 오마카세 신상 술집 맛집 [금손 1983]

유콩리뷰 2021. 6. 15. 11: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부산 수영 숯불 꼬치구이 이자카야로 !! 생긴지 얼마 안된 수영 오마카세 신상 술집 [금손 1983] 입니다.

수영 핫플 술집으로 웨이팅이 끊임이 없는곳....
금손 1983 인기가 얼마나 많던지..
예약하는데도 힘들었어요.

-5/29(토)요일 예약할거라고 5/28(금) 전화예약하니 이미 다 참
-6/5(토)요일 예약할거라고 6/3(목) 전화예약하니 이미 다 참
-6/12(토)요일 예약할거라고 6/7(월) 전화예약하니 이미 다참....... 상황 설명 드리니 나중에 전화오시더라구요.
-5:30분 손님이 7:30분에 나가기로 해서....된다고!! 그래서 겨우겨우 3주만에!!! 수영 오마카세 맛집 [금손 1983] 예약 후 다녀왔습니다.

※수영 금손 1983 일주일전 예약하길 권장드려요※

  • 위치: 부산 수영구 수영로680번길 54
  • 영업시간: 매일 17:30 - 02:00 방역수칙으로인해 5:30~22:00까지만 영업합니다.(코로나 영향)
  • 전화번호: 051-921-1983
  • 금손오마카세 28,000원/ 안주 오마카세 13,000원 / 꼬치류 1,500~3,000원/ 소주 5,000원

(금손_오마카세 순서대로 자세히 보여드립니다)

내사진
주말 내사진

신나는 주말 퇴근후~~ 수영 금손을 가봅니다 슝슝 가기전 한장 찍기 ㅎㅎ
부산 국내여행 시 수영, 연산동쪽에 방 잡아 두고! 부산주민 추천 찐 맛집 핫플 수영 오마카세!
비오는날 숯불 꼬치구이 갬성있는 이자카야!! 먹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수영 금손1983
수영 금손 가게 앞에서 내사진

주말 비주륵...악!@! 저녁 7:30분 수영 금손 1983 도오착 잠시 대기해 달라고 하셨어요.
대기 웨이팅 테이블1개 있더라구요. 거기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사진상 지금 제가 올라가려고 하는곳.)

  • 아담한 가게 내부좌석 13개
  • 화장실 내부 있으나 나가보면 밖
수영 금손1983 메뉴판
수영금손 메뉴판 오마카세 가격
  • 금손오마카세 28,000원, 대선소주 5,000원 주문하였어요.
  • 부산 수영 핫플 이자카야로 이미 입소문 난 곳이라 기대를 가지고 먹어봅니다. 준비이이!!
수영오마카세 금손
수영 금손 숯불
수영 금손 술잔

자리에 앉으면, 저렇게 숯불판을 앞에 놔둬주시고,
술 주문시 다양한 술잔이 있어 마음에 드시는 술잔을 고르시면 됩니다.

  • 연인&친구들과 데이트, 여행시 먹으러 갔을때 술잔 고르는 재미! good!!
금손 기본안주
와사비, 김치파우더, 히말라야소금
  • 기본안주는 양배추
  • 금손 숯불 꼬치구이 찍어먹을수 있는 김치파우더, 와사비, 히말라야소금

1. 수영 금손 오마카세 순서 시작입니다.
    "아뮤즈 부쉬"

바게트 브루케스타
연어 브루케스타
아뮤즈부쉬
  • 금손 오마카세 맨처음 나온 "아뮤즈부쉬" 어떤 음식인지 설명해주십니다.
  • 바게트에 훈제연어+직접만든 크림치즈+달달하게 절여진 토마토+흰색 소스가 올라간 작은 브루케스타
  • 식전 가벼운 오픈 샌드위치로 괜찮았습니다.

2. 구운 아보카도

구운 아보카도
금손 아보카도 완식

아보카도는 원래 좋아해서 자알 먹었어요.

  • 가운데 절여진 방울토마토 ㅎㅎ 자알 어울렸습니다.
  • 완숙은 아니어서 잘 떠지진 않았지만 싹싹 아아주 잘 먹었어요.
  • 보통 여자분들은 아보카도 다들 좋아하시리라 생각 듭니다.

3. 안심 꼬치구이

금손 안심꼬치
안심구이
  • 다 익혀서 숯불에 올려주셔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 제입맛에는 그랬어요. 발라져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맛 ㅎㅎ
  •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 좋아하는 저에게는 잘 맞았습니다.
  • 김치파우더에 콕콕 찍어먹으면 아아주 맛있습니다. 딱 한국인입맛에 아아주 맞는맛!(김치파우더는 라면스프? 맛)

4. 목살

목살구이
목살


5. 다리살 (누룩소금&루꼴라)

금손 다리살
루꼴라+다리살구이
  • 루꼴라랑 함께 먹으니 산뜻하게 먹으수 있어 good!

6. 오이무침

금손 오이무침


7.돼지뽈살

돼지뽈살구이
금손 돼지뽈살

꼬득꼬득 돼지뽈살 많이 안먹어본 저에게는 신기한 식감이었어요!
수영 이자카야 꼬치구이 오마카세 특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맛! 좋았습니다.
주위 둘러보니 가족, 커플 오셔서 많이들 드셨어요.

너무 인기있는 핫플이라 그런지....다만 아쉬운점은 엄청 다닥다닥 붙어앉아서 먹었어요. 옆사람과 그냥 팔이 붙음 ㅋㅋ
가까운정도가 아니라 그냥 거진 가족ㅋㅋㅋㅋㅋ같이 앉은느낌이었습니다.

8. 삼겹떡말이

삼겹 떡말이
삼겹떡말이구이

일일이 꼬치구이 다 설명해주십니다. 왕 친절
삼겹에 일본식떡? 모찌?? 넣으셨다고 하셨어요. 따로먹는걸 추천하신다고 하여 따로 떼어먹었습니다.
떡 좋아하지 않는 저이지만 구워서 그런지 쫀득 맛있었어요. 한국인이라면 삼겹은 누구나 좋아하는맛!!

9. 계절채소

계절채소

라따뚜이가 만들었을것 같은 계절채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해주실때 쥐 이야기 해주시며 재미있게 말씀해주세요. 맛 쏘쏘🤓

10. 식사

파스타
마늘쫑 오일파스타

원래 알리오올리오 좋아하는데 진짜 이거 취향 저격....짭짤한 후추맛 나는 매콤 마늘쫑 오일 파스타!!!
완전 완전 맛있었어요 ㅎㅎㅎ 부산 수영 숯붗 꼬치구이 이자카야 금손 식사 파스타 쵝오!

  • 알리오올리오, 오일파스타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실 맛입니다.
  • 양도 미니파스타 인데 은근 많았어요. 입안 가득 면 먹고 마늘쫑 먹고 굿굿

+(추가) 근데 저는!! 식사 된찌나오는줄 알고 ㅎㅎ 기다렸다가 파스타 나와서 된찌도 하나 시켰습니다.+

수영 금손 된장찌개
된장찌개 근접샷
된장찌개랑 밥

아아니 여러분!@!!!!!!!!! 수영 금손 이자카야 식사 된장찌개 진짜 미쳤습니다........
휴 말 하면 입아프긴 한데 가격 2,000원 작은 크기의 된장찌개 나옵니다. 이거 진짜...제발 젭알!! 꼭 시켜드세요.!!!!!!!
고기집을 가도 된찌를 너~~무나 중요시 여기는 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 금손 꼬치구이 된찌 증맬로 심각 맛있음!!

생각날정도 다시 저기를 가면 꼭 먹는다 하는것!
된장찌개 입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매콤+짭짤+밥에 딱 비벼먹기 좋은 소주 대선 술안주로....최고 입니다.

  • 된장찌개 좋아하시는분들에게 무조건 추천 된찌
  • 작은 미니사이즈 뚝배기+가격도 2,000원
  • 수영 금손 이자카야 된찌 왕 추천추천 꾹

11. 마지막 오마카세 계란구이

계란구이

윤기가 잘잘~~ 나는 계란구이 입니다.
수영 금손 꼬치구이 오마카세 계란구이 맛은 일식집 오마카세 먹으로 가면 나오는 계란구이 맛!!
폭신 카스테라? 먹는맛!! 계란 느낌보다는 빵맛나는 계란구이!!

맛있었지만 배불러서 1개 남겼어요 ㅎㅎ
리뷰 적는 이제서야 생각이 나네요? ^ㅡ^
그때의 나 왜그랬니...

이렇게 아아주 잘 먹고 왔네요.
부산국내여행시, 부산 가볼만한술집, 이자카야 좋아하시는분들, 커플술집데이트, 수영맛집으로 추천해드리기 좋을것 같네요.

  • 예약은 힘들지만 한번쯤 가볼만한 수영 맛집!
  • 가성비 좋은 꼬치구이 오마카세
  • 재방문의사 있음

그럼 오늘도 이마안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