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서면 핫한 핫플 아구찜 술집 [김씨주당]

유콩리뷰 2021. 10. 13. 08:49
728x90
반응형

부산 서면 20대 30대 아울러 핫한 핫플 술집 [김씨주당] 리뷰 입니다.

주 메뉴는 '아구찜' 이더라구요!

김씨주당은 부산 술집 브랜드 '훈혁' 14개 가게들 중의 하나인 가게인데

저는 항상 김씨반주만 가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김씨주당 다녀오게 되었어요.

 

  • 김씨주당
  • 0507-1319-4408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 38 1층 김씨주당
  • 아구찜/ 새우찜/ 섞어찜
  • (소) 25,000원 (중) 30,000원 (대) 40,000원

 

 

 

부산-서면-술집-김씨주당
김씨주당

 

 

보통 여자들은 술집가면 파스타 이런거 먹는데 ,

제친구는 저랑 입맛 똑같! 아재입맛!!

아구찜 좋아하는 친구가 여기 먼저 다녀온 후 맛있다고 극찬해서 

그래 오늘은 '서면 아구찜' 이다 하고 바로 다녀왔쥬 ㅎㅎ

 

 

부산-전포-아구찜-김씨주당-메뉴판-가격
김씨주당 메뉴판

 

 

저희는 아구찜/ 새우 가 섞어진 '섞어찜' 주문했어요.

한 오후 05시 30분쯤 갔는데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서면 전포 술집 '김씨주당'은 이미 아구찜 맛집으로 핫플로 아는사람들에게는 워낙 입소문이 난 터라...

보통 부산 주민들은 "오늘 서면 나간다!" 이러면

무조건 한번씩은 보통 다 김씨주당이나 김씨반주 가보셨을꺼라 생각해요.

 

 

서면-김씨주당-기본-안주
기본안주

 

 

저는 콘샐러드 좋아하지 않아 기본안주는 먹지 않았어요.

아구찜이랑 저 동치미는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요!

서면 술집 '훈혁'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모두 다 친절함을 베이스로 깔고 있어 그런지

훈혁브랜드의 어느 술집을 가나 모두들 다 친절하세요.

이곳도 친절!

 

김씨주당-섞어찜
김씨주당 섞어찜
맛있어-보이는-서면-김씨주당-섞어찜
김씨주당 섞어찜

 

 

솔직히 인스타 보면서도 에이 아구찜이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맛있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진짜 양념이 미쳤어요!!! 아구찜 양념이 선택할수 있는데 저희는

매운맛 했어요!!

심각하지 맵지도 않으면서 감칠맛 돌면서 양념 간이 아~주 딱이더라구요!!

 

섞어찜은 아구찜/ 새우/ 오만둥이 들어있었어요.

계란찜이 있었으면 좋았겠다 생각하면서 먹었어요! 뭔가 아구찜만 먹으니 심심해서

나중에 볶음밥 먹을거지만 미리 공기밥 하나 주문했습니다.

 

 

서면-술집-윤기나는-볶음밥
김씨주당 볶음밥

 

 

저는 평소 간이세고! 짭짤한걸 좋아하는데

김씨주당은 간 아아주 정확!!!! 

볶음밥 오히려 간이 너무 세서 공기밥을 조금 더 넣고 싶을정도였어요 ㅎㅎ

기름기가 많아서 전 누룽지 처럼 더 익혀 먹었어요!

 

친구는 진짜 볶음밥 너~무 맛있다고 계속 흡입했어요!!

볶음밥에 또 한 두잔 소주 기울이기 ㅎㅎ

 

 

서면-술집-김씨주당-아이스크림
김씨주당 아이스크림

 

 

먹다보니 아이스크림 서비스! 로 주시더라구요!!

와아우~!~ 이건 술을 더 먹어라는 뜻이쥬? 헤헤헤헿

디저트로 아아주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제 마음은 증맬로 한 다섯 여섯병 먹고 싶었어요 ㅎㅎ

일차여서 둘이서 세병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ㅎㅎ

 

서면 전포 김씨주당 아구찜 섞어찜 리뷰 하면서도 다시 먹고 싶네요.

 

굳이 아쉬운점이 었다면.....화장실이 더럽더라구요ㅠㅠㅠㅠ

저희가 오픈 후 첫 손님인데 화장실에 휴지 겁나 나뒹굴고...... 뭐지? 이생각했긴 했었어요.

 

그거 제외 또 가고 싶은 맛집!!!! 

친절하고, 맛있고 생각나는 서면 술집입니다.

 

이렇게 금일 '서면 핫한 핫플 아구찜 술집 [김씨주당]' 내돈내산 맛 리뷰 이었습니다.

 

 

 

 

 

728x90